view

톡커들의 선택보면 정신 피폐해지고 정병걸릴것같은 영화없음?

ㅇㅇ (판) 2019.11.07 00:54 조회116,99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유전이나 친절한금자씨같은 보면 우울해지고 기분 오묘해지는 영화없니? ㅠㅜㅜ

 

97
15
태그
신규채널
[ㄱㅇㅎㅊㅅ] [도움주라] [개색기야]
7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7 11:49
추천
2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00:56
추천
18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지네 ㅅ 1이발 그냥 유튜브에서 영화소개영상만 봤는데도 ㅈㄴ정신 피폐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음
답글 8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10:11
추천
1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명작이긴 한데 우울증 같은 거 있으면 비추.
답글 4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11.09 23: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화영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1.09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뱀파이어 다이어리..? 이거 뭔가 다들 좋아하던데 나는 피가 카펫 다 적시고 그런 장면 나왔을때 헛구역질이 올라오더라고 오히려 다른 전쟁영화나 뭐 잔인한건 안그랬는데 쥐 물어서 피 마시고 하는 부분도 비위가 좀 상했음 정신피폐해지는건 아니지만 난 보면서 제일 좀 힘들었던 영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랍스터>랑 <킬링 디어>. 둘 다 같은 감독 건데 영화 분위기 자체가 뭔가 축 쳐져있고 배우들 대사치는 게 다 영혼이 빠져나간 느낌..? 좀 무섭기도 하고.. <더 랍스터>는 커플이 아닌 사람을 동물로 만들어버리는 호텔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영화고 <킬링 디어>는 의사가 주인공인데 한 소년을 만나고나서 가족한테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데 둘 다 되게 설정 자체도 기괴하고 보고나면 찝찝해 그래도 해석 찾아보는 재미가 있더라 이런 거 좋아하면 한 번쯤 봐바 사진은 킬링 디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애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스트, 퍼펙트 블루, 미드소마, 그곳에서만 빛난다, 꿈의 제인, 사일런트 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09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증 추천 근데 일본거임
답글 1 답글쓰기
2019.11.09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andy 라는 영화인데 히스레져랑 호주 여자 배우인데 러브 로맨스가 마약으로 망가지는 이야기임. 많은 생각이 들게하는 영화임. nightcrawler 는 뉴스거리를 만드려고 사람이 어디까지 인간성을 없애나를 보여주는 영화임. sid and nancy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건데 이것 또한 마약으로 피폐되는 카플 이야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퀴엠 마티스 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히스레져 주연영화 중에 캔디라는 영화. 마약중독자로 나오는데 뭐 충격적이거나 그런 장면은 거의 없이 보고나면 기분이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볼루셔너리로드!!! 한창 회사 짤리고 잡구할때보고 지하 8000천층까지 내려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화영
답글 0 답글쓰기
hh 2019.11.08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제션 1981년작 보면서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니게임인가 어릴때봤는데 기분뒤지게 나빴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스켓볼 다이어리...전성기 레오나오는거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8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드소마 귀신나오는거야?? 귀신 나오는 건 못보구 잔인한건 잘보는데 갠차느려나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