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재욱 데뷔전에 찍은 웨딩 화보

ㅇㅇ (판) 2019.11.07 09:37 조회18,4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재욱이 배우로 정식 데뷔하기 전에 찍었다는 >웨딩 화보<









존까리... 멋있다

모델이라고 해도 믿겠음 키도 커서






(여자 모델분도 예쁘신데 일반인이신거 같아서 전부 모자이크 처리했어 이해바람!)




이 흑백사진 미쳐따ㅏㅏㅏㅏㅏㅏㅏㅏ

이재욱 당장 나랑 겨론해...









근데 98이래서 놀람

실제로는 어린데 어린티가 안나서 더 쩌는 거 같애








검블유에서 설지환으로 나왔을 때는 또 30대로 보였는데 

요즘 어하루에서 10대 학생으로 나오는거 보면 확실히 마냥 어려보이지 않는 게 큰 장점인거 같기도함

 





 


이거 제일 짱이야...

표정 진챠....눈썹...... 최고시다......









데뷔 전 화보도 이런데 앞으로 찍을 화보들에서는 얼마나 더 대박일지ㅠㅜㅜ

이재욱 너무 매력적이야





 


재욱님 참 열심히 사셨네요

앞으로도 소처럼 열일해조요

58
2
태그
신규채널
[아이유는팬]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6: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어쩜 볼때마다 다르냐.. 진짜 팔색조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15: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근데 진짜 98로는 안 보임.. 부정적인 의미에서는 아니지만 암튼 노안쓰.. 뭐 이런 얼굴들이 나중에 나이먹어도 그대로 가기는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15: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하루에서.. 젤 막내여서 깜놀했따~~~아..
유투브 올라온거 보니.. ㅋㅋ
장난끼도 많고.. 엄청 쾌활함..
귀엽더라... 드라마도 잘되면 좋으련만..
뒤로 갈수록 내용 궁금 ..
스토리도 연기도 좋던데.. 시청률이 아쉽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2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보장인이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뭐야 어하루에서 처음 봐서 그런가 너무 화만 내는 이미지가 강해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또 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이배우의 입술이 너무 매력적이야 ~~ 특히 아랫입술 갈라진거 ~
답글 0 답글쓰기
심각해 2019.11.08 21: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신강림 남주닮앗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미간사이에 끼이고 싶은 남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3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포즈랑 표정이 되게 자연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어쩜 볼때마다 다르냐.. 진짜 팔색조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1.08 16: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핏 여신강림 서준이 닮은거 같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1.08 13: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항상 이재욱배우 올라오는 사진을 볼때마다 나랑 동갑이 아닌거같은 기분이 ㅋㅋㅋ 배우님이 노안이라는건 절대로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3 2019.11.08 1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머시쪄 2019.11.08 10: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져.............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