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로코 노하우 터득한 공효진

(판) 2019.11.07 10:10 조회24,0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동백꽃 필 무렵'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

진짜 너무 좋아


영화나 드라마 모두 잘되고 있는 것에 대해서 공효진 인터뷰함












 저 역시 (작품들이) 계속 잘 되고 있는 건 알고 있다

다행히 그동안 망작라던지, 이건 잘못 골랐구나 했던 적은 없었다. 

아무래도 대본을 잘 고른 게 큰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





 



자기 일은 제대로 하지 않고 사랑에만 울고 웃는 캐릭터는 골라냈던 것 같다. 

여자도 남자도 (시청자들이 보기에) 본업을 잘하면서 무언가를 해야 밉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런 대본들을 위주로 선택했다. 

또 자존감이 센 역할들을 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것 같다








특히 로코 장르에 강한 공효진은



로코 주인공을 연기하는 노하우는 분명 쌓인 것 같다

아마 MBC 드라마 '파스타'(2010) 때부터가 아닌가 싶다. 

이전까지는 귀여운 척 웃는 역할을 잘 못했고 표현하는데 거부감이 있었다. 

그런데 버럭하는 상대역인 이선균 선배님을 만나 어색하지 않게 연기할 수 있었다. 

아마 동년배라면 어려웠을 것 같다.

 




 



(파스타) 감독님이 현장을 라이브하게 놔두는 걸 즐기는 편이라 

애드리브를 많이 하며 노하우를 터득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좋아하고 싫어하는구나, 

로맨스 여주인공을 연기함에 있어 호불호를 다양하게 실험해볼 수 있었다. 

그때 많은 걸 배우며 저만의 로코 공식이 생겼다





 



공효진의 '파스타'는 레알 인생 드라마ㅠㅜ

파스타는 로코의 끝이었다구!!!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기대작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던 공효진



내부에서는 기대들이 컸던 것 같지만 

저는 진짜 컴백이 기다려지는 기대작들은 따로 있다고 본다. 


단 '동백꽃'도 그렇고 '이건 재미없지는 않겠는데?'라는 드라마를 해왔다고 생각한다. 

또 (시청자들이) 기대를 해줄까 하는 마음이 생겨도 애써 까먹으려고 한다





 



진짜 공효진 우는 연기 대박이라고 꼭봐라

어쩜 그렇게 서럽게 우는지 로코 연기도 잘하지만 우는 연기도 잘해ㅠㅠ

84
3
태그
신규채널
[아이유는팬]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7 12:42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백꽃 존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2: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동백꽃에서 공효진 연기 스탈이 다른거랑 겹치는게 많아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주연도 너무 잘하지만 조연들이 완전 미쳐부러. 용식이 엄마, 동백이 엄마, 동네 아지매들, 규태랑 와이프, 동백이 아들 심지어 재섭는 제쒸카까지 구멍이 없음. 거기다 대사는 왜케 가슴을 후벼파는겨... 향미랑 엄마편은 진짜 눈물바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8 2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용식이랑 용식이엄마랑 노규태랑 반장님이랑 시장 아주매들이 살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규태 넘 좋아... 찌질연기 짱!!!

조연들의 연기력이 제대로 받쳐주는 단단한 드라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2: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동백꽃에서 공효진 연기 스탈이 다른거랑 겹치는게 많아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주연도 너무 잘하지만 조연들이 완전 미쳐부러. 용식이 엄마, 동백이 엄마, 동네 아지매들, 규태랑 와이프, 동백이 아들 심지어 재섭는 제쒸카까지 구멍이 없음. 거기다 대사는 왜케 가슴을 후벼파는겨... 향미랑 엄마편은 진짜 눈물바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엉 동백이 사랑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1: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수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7 12:42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백꽃 존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