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식사때 겁나 쩝쩝대면서 먹는 사람 같이 밥먹기 싫어 ㅡㅡ;;

그러지마 (판) 2019.11.07 13:32 조회29,724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밥이건 간식이건 깨작깨작 대면서 먹는데 쩝쩝소리는 엄청 내요 ;;

 

오늘도 그 소리때문에 밥맛 떨어져서 먹다말았어요

 

들어온지 얼마 안됬을때 얘기했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아직도 대놓고 뭐라고도 못하겠고

 

그럼서 다른사람이 소리내면 뭐라그러고 나참 어이가 없어서

 

왜 쩝쩝쩝쩝대면서 먹는걸까요?  맛있게나 먹던가 짜증나 죽겠어요

151
5
태그
신규채널
[흔녀혼밥]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09 14:57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궁굼한데 쩝쩝충들은 밥상머리교육 못받은건가?환경상 교육을 못받았다고 하더라도 친구나 지인들중 그 누구도 조언해준 사람이 없나??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14:42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쩝쩝대는 사람 비위상함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8 13:4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통 메갈년들이 쩝쩝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12.08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일하는곳에도 쩝쩝╋ 물 입헹궈서 마시기 2단콤보 펼치는 윗사람 있는데 진짜 밥먹을때마다 거슬림.. 왜 모를까 미개해보이는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런 사람들 볼때마다 속으로 '아가리 좀 쳐여물고 처먹지', '구강구조에 문제가 있는 놈인가' 생각하면서 자리 옮김
답글 0 답글쓰기
그곳에가고싶다 2019.12.08 0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구석에서 교육못받은티 내는 것들 수두룩빽빽. 녹음해서 들려주고 싶을 정도. 밥먹을때 절대 같이 안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쩝쩝쩝쩝 내가 밥을 맛깔나게 먹는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쩝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1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스럽게 먹는거로 생각해주면 안될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8: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남자친구가 쩝쩝거렸음. 지는 원래 이렇게먹고, 복스럽게 먹는단 소리만 들었대. 그쪽 상사분이 날 예뻐해서 회식자리에 가게됐는데 그땐 얌전하게 먹더라ㅋㅋ 나랑 먹을때도 남들이랑 밥 먹을때처럼 먹으랬더니 나는 편하니까 그렇다는 개소리시전. 지도 쩝쩝대는거 안다는거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사람 집 가보면 온식구가 쩝쩝거림.ㅋ
답글 0 답글쓰기
행운 2019.12.08 0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집에서 알바하는데 쩝쩝소리내면서 드시는 손님들보면 신경많이쓰임,,,그리고 대체적으로보면 입을열고 식사함;;그런사람들이 소리를많이냄 음식을 입에넣고 입다물고 오물오물씹으면 소리안나는데... 진짜 듣기거북함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2.08 0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쩝쩝충, 근본없는 젓가락질 볼 때면 참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6: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으면서 쩝쩝소리내는게 더 신기함. 한번 흉내내봤는데 떱만 오지게 아프고 어떻게 하면 그렇게 개같은 쩝쩝 소리를 내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5: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서 못배워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4: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사시간이던 음식 먹을 때 쩝쩝 거리는 것들은 가정에서도 부모들이 그러더라구요 부모가 쩝쩝 거리니 애들도 당연히 합니다.진짜 같이 먹기 싫고 역겨움 본인이 뭘 잘못하고 있는지 파악못함.진짜 영상찍어서 보여주고싶음 사람많은 곳에서 망신주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 먹을 땐 안 그러는데 껌 씹을때 쩝쩝 거려서 친구한테 저격 먹었었는데 이거 어떻게 고쳐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2.08 04: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쩝쩝거리는거 거슬리는것도 모자라서 그게 한국 문화라고 한국에서는 쩝쩝거리고 후루룩거리면서 먹는게 예의라고 외국애들한테 당당하게 가르치지 좀 마라 진짜 패주고 싶음 외국인들 진짜 험오하는 썩은 표정하는데도 이게 한국 문화라고 조카 당당하게 얘기하는데 진짜 완전 정색했네 진짜 근데 이런 사람들 너무 많음 먹방이나 공중파에서도 막 한입에 무식하게 쑤셔넣고 쩝첩 후룩대고 먹는 장면 많이 나오니까 그게 잘하는짓인줄 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4: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 난 초등학교까진 쩝쩝거리다가 네이트판보고 충격먹어서 고쳤거든 근데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남이랑 같이먹으면 긴장하면거 먹으니까 제대로 씹지도 못하고.. 소화불량때문에 소화제 달고살아... 뭐 먹을때마다 불편하고 괴로워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3: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쩝쩝충들은 뭐 ㅈ도 이상한 합리화하고 지랄이던데??ㅋㅋㅋ 쩝쩝거리는게 맛있게 먹는거라나? 건강한거라나? 뭔 개 ㅈ도 아닌 소리하던데 ㅋㅋㅋㅋㅋ 아니 입술을 다물고 쳐먹으면되는데 왜 입술을 벌리고 음식을 씹냐고 돌대가리 ㅅㄲ들이 진짜 ㅋㅋ 그리고 뭐라더라? 쩝쩝 거리는 소리에 예민하면 정신질환 있는거라는 연구결과 있다나? 개지,랄도 그런 지랄이 없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Johony 2019.12.08 0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밥 먹을때 상대방의 대한 예의를 갖추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 먹을때 어~ 허~ 소리 상습적으로 나는 사람도 싫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ㄱㅎ 2019.11.22 02: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싫어 진짜 집에서 아빠랑 오빠가 그러는데 진짜;;;같이 밥먹기 싫어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