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셔누 살ㅈㄴ빠졌어;;

ㅇㅇ (판) 2019.11.07 18:48 조회238,15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진심 다른사람인줄;;




325
14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형원시귀엽] [으구인가나] [추반댓]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7 19:49
추천
381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데 활동을 계속하네.. 내 알몸사진 인터넷에 떠돌아다닌다 생각하면 멘탈 장난 아닐텐데 안됐다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19:27
추천
246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고생심했나봐 며칠만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19:03
추천
24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심한데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07 20:13
추천
108
반대
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같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20: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셔누 불쌍해ㅜ
답글 0 답글쓰기
ㅁㄴ 2019.11.15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나잇? 진짜 뭔지 팩트만 설명해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 얼마나 힘들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1:4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돌이라 불륜을 하든 범죄를 저지르든 원나잇을 하든 조카 다 묻히네ㅋㅋㅋㅋ 사건 당일에만 조금 이슈 되고ㅋ 망해서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0: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노화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15: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고생하면 살부터 빠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0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나잇 ㅋㅋ 개더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닮은꼴 생각났는데 말해도 되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자꾸 여돌여돌 거리는애들은 진짜 좀 정신병원 가봐야되는거 아닌가 남이사 남들이 누굴 걱정하든 뭔상관이고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 여돌 욕하던 사람이 여기 있는 사람들이라고 단정하는건 또 뭐고ㅋㅋ 정상인 눈에는 그냥 뭐라도 시비털고 싶어서 안달난 사람으로밖에 안보여 ㄹㅇ 뭐 트페미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페미 아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애도 멘탈이 대단하다 솔직히 불륜설에 알몸 어쩌고 하면서 기사뜨고 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었을텐데 아무렇치 않게 활동하는거 보면 어떻게 보면 프로정신이 대단한거 같음 그치만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얼굴살이 완전 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7:5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살 좀 빠졌움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까니 2019.11.08 17:23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짓이 드러났으니까 몰골이 해골같네요. ㄱㅇㅈ도 드러나니까 얼굴이 ...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에휴홍홍ㅗ여서 2019.11.08 17:05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쉐딩 친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셔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4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진이뭔데??어디서 볼수있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왜 그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1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은 사건터지면 개패더니ㅍ남돌이 저러니 살빠졌네 불쌍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06
추천
4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은 원나잇을 하던 교통위반을 하던 다 실드쳐주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