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동성애를 선천적이로 보는 사람 많더라

ㅇㅇ (판) 2019.11.07 19:50 조회159,91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말하자면 선척적은 절대 아니야 최근 연구결과
조현병 우울증 같은 유전변이 4개만 발견되었고
과학이 발전하면서 동성애는 유전도 아니고 선천적인것도
아니라 밝혀졌어

그리고 동성애가 원래 성도착증 정신질환이라고 그랬는데
2014년 who에서 동성애 정신질환을 없앤이유가
정신질환이 아예 없는게 아니라 후천적으로 문화요소에 의해 많이 퍼지니 없앤거야
수천년동안 정신질환으로 봤는데 뭐 몇몇은 그런 증상이 있겠지

미국에서도 동성애자를 정신질환으로 없앤게 상담학자들이 다 동의한것도 아니더만 1/3만 동의했는데 동성애자들이 폭력 시위로 어쩔 수 없이 정신질환 아니라고 판결낸거야

심지어 유럽은 아직도 정신질환으로 보험코드에 남아있고
아직도 세계 여러 나라 중에는 동성애를 정신질환으로 보고 있어

선천적은 아닌데 오늘 친구들이랑 이야기 했는데 선천적이라고 잘못아는 친구 있더랑










더 안좋은 건
레즈들은 모르겠지만 게이들은 에이즈가 만연하다고해

586
2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몽룡씨] [허즈밴드] [좋은하루들] [이혼] [빛삭빛삭] [욕해줘] [대회]
6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7 19:58
추천
452
반대
7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동성애자들은 번식도 못해서 다윈에 의하면 자연도태되겠지 누가봐도 후천적
답글 4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20:56
추천
365
반대
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즈는 모르겠는데 확실한건 게이들은 처음에 플라토닉일 줄 몰라도 한번 맛 들리면 전립선 쾌락 때문에 중독으로 이어져서 못벗어 난다고함 결국 괄약근 고장나기까지 그거 한다고해 외국에서는 1명 게이가 500명~1000명은 기본이라고 하던데ㅡㅡ 이래서 성병이 750배고 에이즈만 일반 남성에 비해 2배도 아니고 100배 넘는거 성도착증 정실질환이 그냥 나온게 아닌듯 -.- 글고 솔직히 플라토닉 거리지만 부처냐 성욕없게 결국 1번은 다 할거아니이냐고오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19:53
추천
301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렌스젠더 애들 보면 게이에서 여자 역할했다가 빠져서 ㅋㅋㅋ 트젠하는애들 많더라 진짜 ㅋㅋㅋㅋㅋ 이번 트젠 애들 터진거 보면 개 노답.. 트젠도 정신병이 아니라고 했던데..큼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08 02:01
추천
47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 = 근친 = 소아성애 = 시체성애 = 수간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7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3:38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성소수자들 인권 그 자체는 지켜야된다고 봄 인간이니까 성취향 다르다고 욕하는건 옳지않음 하지만 동성애결혼 합법화 절대 반대다 왜냐면 저 게시글 다 팩트거든 비혼주의 넘쳐나는 이 시대도 비정상인데 하물며 동성애자들이 주류를 이루면 더 답없음 게이들 항문성교 말 많은거 사실인데 동성결혼 합법 막는게 어딜봐서 혐오야? 동성애는 후천적이라는게 어딜봐서 혐오인데 대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3:30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게 왜 혐오발언인건데??동성애 하건말건 상관없는데 그럼 국민들 세금 뜯어서 에이즈치료제 만들지 마 그리고 저거 엄연히 팩튼데 아직도 지들 보고싶은것만 보네;성소수자들 지지하는 내 친구들도 동성애 비정상적이라는건 다 인정하는데 다만 소수자라는 것 때문에 인권보호 차원에서 지지하는거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4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시물 신고누름
답글 2 답글쓰기
ㅇㄹ 2019.11.09 22:2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확히 말하자면 동성애가 문제라기보다는 항문섹 중독자들이 문제인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3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 문제 x 게이__들 문제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04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나소나 혐오발언 이정도면 피해망상 아니냐 정신질환으로 보는 나라들도 아직도 많고 에이즈도 사실이고 유전자 없다던데 진실을 말해도 눈가리고 아웅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0:3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빅 동성애 혐오발언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14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 받아들이다가 미국에서는 에이즈만 2배가 뛰었죠? 그리고 합법화 하다가 법적으로 문란하니 미국 주에서 다시 반대로 법 바뀌고 유럽에서는 동성결혼 법은 2014년에 동성애때문에 문란한 거 보고 동성애 인권이 아니랬죠? 동성애는 인류의 쾌락끝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말세넼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혼주의자들이래매 이제와서 출산율걱정하고있냐? 더러운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4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성애자놈들아 동성애가 그렇게 걱정돼면 니들이 애10명씩낳아야겠네 안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45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 옹호하는게 더 비정상인거 아니냐 난 최소 지지, 응원은 안함 레즈이지랄 하지만 게이들은 매년 천명씩 에이즈 걸리는 실상에서 응원은 무슨 에이즈 벗어나 성병만해도 750배임 20살이 괄약근 고장나서 젊은 나이에 기저귀차고 다녀야 하는 실태인데 동성애는 일반 사랑이 아니다 동성애자들 결국 에이즈 걸리면 다 땅치고 후회 중이고 그렇다 해서 성중독이라 항문성교 멈추는것도 아니라 게이들한테 응원따윈 하지 않는다 애초에 동성애는 100% 후천적이리 본다 10대에 동성애적 성정체성 혼란 온다고 그게 정상이라고 말하는애들은 생각없는거다 동성애 실상 알고 지지해줘라 청소년기에 잘못된 성정체성이 뇌에 영향이 되기때문에 그 가치관으로 평생살아가야한다. 그래서 교육이 중요한거고 교육학을 왜 배우냐 무엇을 보고 배워가는가에 그 사람이 인격이라던가 생각이 형성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5:1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성애자들은 출산율이나 올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4:3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가 성병때문에 게이는 아니고 레즈는 괜찮다? 이것은 아님 동성애 자체는 인간 신체 구조적으로도 맞지 않고 자연순리대로 맞지 않음 앞서 많은 사람들이 언급한 동물로 따지자면 번식 기간 중 성적결핍에 의한 영향이 큰 것을 통해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음. 세계적으로 인권위에서 주장하는 것은 동성애가 윤리적 도덕적 모든 것이 정상적인 것이 아닌 인간으로서 존엄하니 이해해주려 하는 것임. 동성애가 정상이었으면 법적으로 모든 선진국에서 결혼허용에 이성애자랑 동등하게 법적으로 해주겠지만 부분적으로 허용하는 곳만 있고 허용했다가 다시 법적으로 막은 곳도 있음 그리고 아까 댓글로 말했듯이 2014 유럽 대법원에은 동성애 결혼은 인권이 아니다라고 판결함. 이 모든 것을 통틀어 동성애는 정상적 윤리적 도덕적 행위가 아니고 피해안주는 선에서 인권으로 자유를 주는 것임.
답글 1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4:3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계속적으로 동성애자가 우기는 유전자가 있다는 것에 대해서 선천적인지 밝히기 위해 과학적으로 연구하는 거잖아 그런데 아직까지 유전자가 밝혀지지 않고 있는 것은 유전자가 없는거지 주장만 하지 말고 과학적 사실들을 봐야하지 50만명을 연구했는데 유전자가 나오지 않는 것은 동성애가 유전적이지 않는 것이고 또한 동성애는 유전형에 의한 선천적이 아닌 가정환경에서 비롯한 후천적인 것들의 영향이 크다고 볼 수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뭐지 2019.11.09 14:3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 없네. 유전자에 대해서 우리거 아는게 얼마나 된다고. 아직 미지의 영역 아닌가. 진화론 운운ㄹ하는데 그렇게따지면 인구가 너무 많아서 기후변화로 인류멸망꺼지 번식하는것은 어찌 설명할거며 비만으로 죽울병 걸려도계속 먹는 것들을 뭐라고 할건가. 무식하니 오만하구나. 세상은, 자연은 그리 단순하지않단다
답글 2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4:2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가 에이즈 걸린다고 해서 여성 동성애자들만 허용 해달라니;; 아니지 유럽에서는 2014 대법원 판결에 동성애의 부작용으로 법적으로 동성애자 결혼은 인권이 아니다라고 판결함. 입양제도도 선진국에서 동성애자 스스로 지네들이 반대시위하고 그럼. 사랑이랑 제도적이랑 별개거든 동성애자들 인정해주는건 사람이니 지네들이 남들 피해 안주는 선에서만 사랑인것 뿐이야 ^^ 어쨌든 동성애자체는 정상적이지 않고 윤리적이나 도덕적인 것이 아님. 여러 나라에서는 동성애자체가 법으로 잘못되었다 판결하는 곳도 많음 미국이나 다른 세계 나라에서도 군대나 이런곳은 다 법적으로 막아놓음 왜그렇겠어 동성애가 정상이 아니고 동성애자가 사람이니 인권측면으로 허용해주는것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4: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매매하는 여자들은 그럴 수 있지만 전세계적으로 성매매가 아닌 남성간 성접촉으로 압도적임 우리나라도 11:1 로 남성분포가 높으며 95% 남성들이 에이즈 걸린거 보면 의학분야에 일하는 모든 분들도 다 게이라고 인정한 실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4: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확히 말하면 인간이 아니라 게이가 수간하다 또 지네끼리 하다 변종한게 에이즈야 여자들은 거기에 산이 나오기때문에 병균을 죽이는데 남성들은 응가싸는 곳에 하기 때문에 세균 병균 바이러스가 가득해서 직빵인거거든
답글 0 답글쓰기
이화여대 2019.11.09 13:5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성애자들 언론방송 인권위때문에 보도 안되는거지 에이즈 걸렸는데 퍼트리는 놈들 많고 에이즈 걸려도 정신못차려서 알고 하는 놈들도 많음 실제로 에이즈 환자 7만명 진료한 병원장이 말해준거 에이즈는 평생약먹고 치료못하는 병임 즉, 살인적인 병을 결국에는 성중독으로 빠진 에이즈 걸렸다고 끊을 수 있을까? 심지어 보균마저 8년이라 자기가 에이즈 걸린거 보통 모름 ㅋ 이거 엄청 심각한건데 게이들이 양성애자랑 한다면? 개네는 여자한테 퍼트리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