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두에게 궁금한게 있는데

ㅇㅅㅇ (판) 2019.11.07 22:24 조회4,929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재회를 바라는 사람들은 다시 만나고 싶은 이유가 뭐야?

단순히 그 사람이 잘해줘서 아님 내가 못해준게 후회해서

지키지 못했던 사소한 약속들이 아쉬워서 지난 추억들이 그리워서 뭐 이런거 말고

정말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되는 이유 말이야

그 사람이 좋다 사랑한다 그래서 재회하고 싶다 이런게 아니라

그 사람이여야만 하는 이유 꼭 재회를 해야만 하는 이유 있잖아 그게 뭔지 궁금해서...

나도 그 사람을 사랑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백가지도 말할 수 있는데 굳이 그 사람이여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

나에게 잘해주고 애정을 주고 관심을 주는 사람은 어딘가 분명 있을텐데 말이야
1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ㅍㅌ 2019.11.08 09:35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로 이별이 처음이거나 서툰사람들이 재회꿈을 꾸는편이고
다시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나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이 재회를 꿈꾸는 편임
만날수 있는 다른 이성이 많은 사람들은 재회 생각안함
마인드가 쟤보다 더 나은사람 빨리 만나야겠다 이런생각하지 만나서 잘 안된애를 붙잡아서 다시 뭘 어쩌고 싶다는 택도 없는 생각은 안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7 22: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그사람이 특별하게 나에게 잘해주고 그런건 아니지만 지금당장 내가 그사람 없으면 안될거같고 힘들어서지. 그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날위해서야 나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8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생각만해도 미운데 너무그립고 보고싶고 헌신햇던듯.. 돈잘안쓰는데 좋은건만 해주고싶엇던 사람이고 내잘못으로 헤어져서 한창좋을때 헤어져서 다시만나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자신을 다 보여줄만큼 편했도 웃음코드도 잘맞았음 진짜 머리속에 깔깔깔 거렸던 기억이 가득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일하게 후려치기안하고 있는그대로 충분하다해준 사람이라... 입벌구였더라도 중간중간 했던말이 아직도 아른거리고 슬퍼 그리고 별로 잘해주지도 않았고 ㅠ
답글 3 답글쓰기
그녀 2019.11.08 17: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허전해서
답글 0 답글쓰기
0821 2019.11.08 1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다운 모습을 보여준사람이라서??재밌는연애를 했고 편한연애를해서..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8 15: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라서 물어? 내가 좋아하던 그 사람은 이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잖아.. 다른 사람 만나면 뭐해, 그 사람이 아니잖아.. 나의 모든걸 알고 있고 너무나도 사랑하고 특별했던 그사람을 빙신같이 오늘도 기다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08 15: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꼭 그사람이여야만 하는 이유는
그사람이 왜 좋은지 모르지만 좋기 때문임
이러다 다른사람 나타나서 그사람이 좋아지면
꼭 그사람이여먄 하는 이유가 사라지는거임
꼭 그사람이라는 그 마음자체가 변동성있는 말이지
영원한게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싫어하는데는 이유가 있어도 좋아하는데에 꼭 이유가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4: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별한지 얼마안되니까 여기있지 좀만 지나면 다 사라질 마음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08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너무 힘들었는대 글써주신 분 말들어보니까 그렇구나 하는 생각이 들고 정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ㅎㅇ 2019.11.08 09: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당장 눈에들어오는사람도없고,, 새로운사람만나서 알아가는게 힘들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9: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사람이랑 있으면 행복헀어서 다시 만나도 행복할거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ㅍㅌ 2019.11.08 09:35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로 이별이 처음이거나 서툰사람들이 재회꿈을 꾸는편이고
다시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나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이 재회를 꿈꾸는 편임
만날수 있는 다른 이성이 많은 사람들은 재회 생각안함
마인드가 쟤보다 더 나은사람 빨리 만나야겠다 이런생각하지 만나서 잘 안된애를 붙잡아서 다시 뭘 어쩌고 싶다는 택도 없는 생각은 안함
답글 1 답글쓰기
2019.11.08 0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로운 사랑이없으니 그나마 구관이 명관이다 싶은거지 잘해줘도 질린다고 떠나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6:2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라 병신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7 23: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좋은사람 만날수 있을건 알고, 단점도 많은 사람인데 내마음은 왜 그사람을 찾는건지 나도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11.07 22: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회를 하고 싶은 이유라...딱히있을까? 내마음이 그사람을 향하고 있으니까 재회를 하구싶은거 아닐까? 난 그래 난 내마음은 그사람을 바라보고 있거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7 22: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잡는다는것 자체가 상대방을좋아하고 상대방이 본인에게 잘해주고 많이 사랑해줬으니 잡고싶은거겠지? 글쓴이 말대로 본인을 사랑해줄사람은 세상에 많겠지 어쩌면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있는거고 근데말야 그러기란 쉽지가않아 본인의모습을 있는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있는그대로를사랑해줄사람 본인이 허전함을 느끼지않게 사랑을 가득채워줄 사람 다른 이성안보고 본인만을 바라봐줄사람 옆에만있어도 행복하고 나도모르게 웃을 수 있는 사람 이런요소들을 갖춘사람 살면서 몇이나만나겠으며 그사람이 본인을 좋아할 확률은..? 희박해 어떤 누구에겐 그런사람이 여러번찾아올 수도 혹은 단 한번도 안찾아올 수도있어 결혼도마찬가지 결혼해서 잘사는사람들 그사람들은 내배우자보다 더 잘해줄사람 이세상엔 많다는거 알아 본인들도 근데 왜 그런상대방을 찾아다니지않고 결혼해서 정착하는걸까? 너의말대로라면 평생을가도 이사람보다 더좋은 사람있겠지하며 상대방을 밀어내겠지 나는 로또가언젠간 맞을거야랑 똑같은거야 상대방은 다른누군가에겐 최고의 사람 일수도있고 그런사람이 내곁에 있을때 감사하고 배려하고 사랑하는것 잘생각해보길바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07 22: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일단 그게 싫음 다른사람 만나서 다시 알아가는과정? 그리고 어차피 누굴만나도 언젠간 헤어질텐데 그럴바엔 다른사람보다는 이사람이다 싶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