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테일러 스위프트 진짜 미치도록 이쁘다

ㅇㅇ (판) 2019.11.08 00:47 조회12,58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그냥 이쁜 서양인인건 알았는데.. 무대사진 같은거보다 사복??이 더 이쁜듯 이런 연한화장한거.. 이번에 일본갓나본데 진짜 다른세상에 사는 사람같아 실제로 보면 무슨 기분일까??? 너무 부럽다




38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픂ㅠㅠㅠ] [꼽주는법좀]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6:4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옆엔 일반인 아님?? 가려야되는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22:0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존예야ㅠㅠㅠㅠ이 짤 ㄹㅇ 이효리 느낌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8:5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닮지않음? 서양버전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9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고 키크고 노래잘부르고 음색갑에 작곡작사까지 .. 그사세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케 저얼굴에 저기럭지에 저노래실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인형같이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테일러노래 가사가 제일 주옥같음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사진 ㅈㄴ 내스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일러 왜 안늙냐!!!! 왜 나만 늙어 ㅠㅠㅠㅠㅠ 진짜 옛날이나 지금이나 요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비인형 같음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한... 제발 내한 한 번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0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존예야ㅠㅠㅠㅠ이 짤 ㄹㅇ 이효리 느낌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8:5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닮지않음? 서양버전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4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옆엔 일반인 아님?? 가려야되는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9999999... 2019.11.08 10: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사기적인 얼굴에 키 180맞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갈수록 이뻐지는 듯
답글 1 답글쓰기
2019.11.08 00:48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에 동양인 있으니까... 확실히 오진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여신님..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