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후유증 쩌는 영화나 드라마 추천 좀

ㅇㅇ (판) 2019.11.08 01:52 조회147,13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치아문,빌어먹을 세상따위,유성화원
나의 소녀시대,장키,너의 이름은,어바웃 타임
이프온리,타이타닉,도깨비,달의 연인,시달소
남과여,무뢰한,미비포유,미드나잇 선,너는 내 운명 등등 같은 영화나 드라마 같은 후유증 쩔고 여운 쩌는 것 좀 추천해줘 ㅠㅠㅠㅠ앵간 한 건 다 보긴 했는데 .. 추천해주면
이뽀진다 그리고 위에것들 다 봐 진짜 나믿고 개존잼들이여

239
16
태그
신규채널
[도와줘ㅅㅂ] [ㅈ댐] [친구생기지] [댓글이벤트] [칭찬해줘] [급햄] [come]
7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7:23
추천
269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스터션샤인. 작년에 보고 몇 달동안 후유증 시달렸고 아직까지도 ost 들으면 장면 하나하나 다 생각나고 저릿해지면서 마음 아픔..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9:09
추천
22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래식 내 인생영화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8:12
추천
21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이타닉. 진짜 너무 감동 커서 후유증 심함..내 인생영화야. 난 타이타닉보고 한동안 다른영화 못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08 16:18
추천
59
반대
7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스런키스 봐라 .. 제발 .. 이 세상 모두가 봐줬으면 좋겠ㄷㅏ..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20.01.27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26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별이나 눈이부시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5 1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래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0 0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라이앵글/히든페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11.17 0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뉘에뉘에 2019.11.16 0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레이지 뷰티풀/일급살인 강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6: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아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억 ㅠ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융융 2019.11.14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이브 피트 제발 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드라마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이브 피트가 오지지..근데 쓰니야 짤은 무슨 영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2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호적아문 : 마지막에 남주가 그냥 너무 안쓰러워.. 눈물나.. 여운 개오져..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 이시국씨 죄송하지만 이거 진짜진짜 강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1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라랜드 당연히 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1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영화 대박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