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님들 애기 안아서 손목 나간거 아니고 폰질해서 손목 나간거임ㅋ

ㅇㅇ (판) 2019.11.08 03:58 조회5,519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맨날 애기가 너무 보채서 안고 있느라 손목이 다 나갔다고 징징 대는데ㅋㅋ

어이없네 애기 안아서 아프면 어깨나 허리가 나갑니다 손목은 님들 허구헌날 폰 끼고 사느라 그래서 나간거고ㅋㅋㅋ

것도 틈틈히 손목 운동하고 간단한 체조만해도 몸 훨씬 나아짐

근데 그것도 귀찮아서 애기 핑계대고 쳐 누워만 있으면서 애기 조금 안고 힘들다고 징징대는 글보면 기가 참ㅋㅋ

제발 간단한 운동이라도 하고서 징징대라ㅋㅋㅋ
6
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혐주의]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04: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라도 한번 안아 주고 이딴글 싸질러라. 이 어그로야. 니가 산후우울증은 없는 병이다라고 쓴 무지하고 공감능력 없는 놈이지? 공감능력과 IQ는 비례 한다 높을수록 공감 하고 낮을수록 너같은 애가 나오는거야. 한 75? 경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07: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쓰면 니네엄마테 안 미안하니?자식새끼 낳아놨더니 헛소리 하고 다니는걸 아시면 얼마나 마음아프시겠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유유 2019.11.08 18:4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 보면 정신상태가 어떤지 궁금함 울언니 애기낳기전에 나랑 카톡으로 옷얘기부터 시작해서 엄청 잘연락했는데 애기낳고 조리원에서 나온 순간부터 하루에 카톡 2~3개옴 급하면 전화하고 놀러가보니 정말 힘들었구나를 알겠더라 이쁜것만 골라입던 언니가 늘어나는 티 헐렁한 바지가 편하다고하고 밥도 반찬없으면 소시지라도 해서 먹던 언니가 급하게 김이랑 밥 김치만 꺼내놓고 서서 먹으면서 왔다갔다하는거 보는데 그게 니가족이라고 생각해봐 아 너는 공감능력이 없어서 모르려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15: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핸드폰 없던 시절에 애 낳아서 아이 안아주다가 손목 나간 나는 뭐냐.. 애 키워보지도 않은 것이 어디서 어그로 끌려고 이런 개소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짜피 어글끌려고 쓴글이지만 댓글 달아주자면, 애기 낳기 전부터 손목 나갑니다. 8개월쯤부터 손 붑기시작해서 9개월에는 칼질하면 손목이 시리고 아파요. 애기 낳기전부터 여자몸은 뼈가 다 벌어지는 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0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집 고양이가 더똑똑해보임ㅎ
말도아닌소리를 말이랍시고 안시부리거든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ㅎ 2019.11.09 0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생각인데 넌 방에서 ㄸㄸㄹ 치다가 손목 나갈거같다. 오는도 독수리 오형제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ㅎ 2019.11.09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때문에 손목 나갈수있어 그래. 맞어. 근데말이다. 이게 말이 안되는게 폰하다 손목아프면 거치대에 놓거나 폰 안하면되는데. 애가 계속 보채면 무리를 해서라도 아이를 안아주게 되거든? 그리고 설거지도 해야하고 이불도 털고 기타등등 안하면 안되는것들 투성이야. 또하나 와이프가 출산후 격는 몸의변화를 넌 아직 못봤지? 젖몸살에 애기낳고 탈모에 골반틀어진거에 등등... 정말 사랑하는 여자와 사랑하는 니 자식을 낳아봐! 이런 헛소리 못해! 근데말이다 이런 생각을 가진니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수있을지 의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강아지 키우게 되면서 엄마들 존경하게 됨. 고작 4키론데 집근처 15분거리 병원 가는데 팔이 부러질것 같다. 이렇게 안아보고 저렇게 안아봐도 조카 무거워.. 일단 내가 편하면 얘가 불편하니까 무조건 얘를 위해 불편함을 감수하고 극진히 안아드려야하고, 박스나 아령따위랑 차원이 다른게 안겨서 계속 움직이고...이게 이렇게 기빨리는지 몰랐다. 너무 힘들어서 아기들 어깨띠로 매는거처럼 강아지 어깨띠 (앞으로 매는 백팩같은)샀는데 팔은 한결 편한데 어깨가 빠질거같고 허리 아작나는 줄 알았다.. 그 후로 애기엄마들 진짜 존경하게 됐다.. 애기 업고,안고 짐들고 있거나, 장보거나, 대중교통이용 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게됨. 진짜 헬스장에서 무게치는거랑 차원이 다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0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허리가 나갈 수도 있고 손목이 나갈 수도 있지 공감능력 없으면 짜그러져있어 지능 낮은 놈아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11.08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구 너도 나랑 주민센터 요가 다니자~ 생리도 안 하는 마흔도 안 된 애가 손목 아파서 어쩔.. 주3회 3만원임
답글 0 답글쓰기
유유 2019.11.08 18:4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 보면 정신상태가 어떤지 궁금함 울언니 애기낳기전에 나랑 카톡으로 옷얘기부터 시작해서 엄청 잘연락했는데 애기낳고 조리원에서 나온 순간부터 하루에 카톡 2~3개옴 급하면 전화하고 놀러가보니 정말 힘들었구나를 알겠더라 이쁜것만 골라입던 언니가 늘어나는 티 헐렁한 바지가 편하다고하고 밥도 반찬없으면 소시지라도 해서 먹던 언니가 급하게 김이랑 밥 김치만 꺼내놓고 서서 먹으면서 왔다갔다하는거 보는데 그게 니가족이라고 생각해봐 아 너는 공감능력이 없어서 모르려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8 18: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글 쓰는애는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은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5: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정신이 나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5: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애 키워는 봤냐? 운동? 운동하러 갈 동안 애는 누가 봄? 이런 글 쓰면 살맛남?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1: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센서달린애들 잠깐도 못눕히는데 뭔개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1: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뼈에 구멍이 숭숭 나는데 뭔 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불 /알 한바가지 처럼 생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9: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언니 글쓰기 질렸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9: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그럼 애낳은사람 손목이랑 아닌사람 손목이랑 비교해 보면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 키워본 사람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7: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쓰면 니네엄마테 안 미안하니?자식새끼 낳아놨더니 헛소리 하고 다니는걸 아시면 얼마나 마음아프시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07: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 낳고 육아안해봤으면 주둥이 닥쳐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