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티아라 지연 11년전 사진 ㄷㄷ

ㅇㅇ (판) 2019.11.08 04:01 조회42,553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데뷔 전 중딩때라는데 와 진짜 개예쁘다 ㅁㅊ
112
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사람인가] [안자는사람] [자작시]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21:00
추천
2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08 21:00
추천
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뭐임?ㅋㅋ솔까 ㅈㄴ예쁜데ㅋㄲ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연아 최고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눈이 쪼금만 덜 몰렸어도 연예계 판도가 바꼈을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3: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 요즘 티아라 무대 자꾸 찾아봄 박지연 한국무대에서 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3:1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눈과 눈사이가 너무 가까워서 볼때마다 뭔가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댓글 왜 이렇게 더러움? 박지연 글만 올라오면 조카 난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09 23:3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첨 나올때 언플을 너무 잘못함. 괜히 제2의 김태희로 나와서 그냥 보면 이쁜 얼굴인데 김태희를 기대하고 있던 사람들에게는 못생긴 얼굴로 인식됨.
답글 0 답글쓰기
흐스흣 2019.11.09 23:0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우야중딩때면 그때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지연예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11.09 20:1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 박이쁨일때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9: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4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연 최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아오 2019.11.09 18:1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안이뻐 개는 무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45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다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3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 건 알겠는데 저렇게 예쁜 애가 대체 왜 그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5:45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이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4:3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양팡닮은 것같다고 생각드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10:59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아라 노래 나왔으면 좋겠다ㅠ다 좋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0:00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좀 달지마;;;최근에 지연 악플때문에 힘들다고 인터뷰에서 말하던데ㅉㅉ너네도 살인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9:52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들ㅋㅋㅋㅈㄴ추해ㅋㅋㅋ응 지연이 너네보다 이쁘고 잘사는거 팩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9:16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사진 나오는줄 ㅋㅋ 그 얘쁜사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