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현재 돌고있는 아이즈원 해체설 증거들

ㅇㅇ (판) 2019.11.08 06:10 조회277,42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81
9
태그
7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1:34
추천
13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아이즈만 해체하냐. 엑스원은? 진짜 억울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7:22
추천
92
반대
1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이 주작이면 워너원도 주작이지 안그래? 엑스원도 해체하고 워너원도 전부털어그럼
답글 3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08 09:29
추천
24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아이즈원 초동이 저렇게 높아??? 생각보다 인기 엄청 많네 ㄷㄷ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0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람들 뇌를 좀 끼우고 생각하면 애들이 잘못한게 아니란걸 알텐데 꿈때문에 열심히 달려가는아이들이 위에 새키들 때문에 한순간에 꿈이 버려지고 밟힌다는게 너무안타까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우리즈원 돌려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기치고 고작한게 활동하는 건 진짜 비정상 아니냐
대중을 엿으로 보는 것도 아니고 양심 도덕이 있르면 쪽팔려서라도 활동 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답글 0 답글쓰기
쿠우 2019.11.09 16:1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안대 ㅠㅠ 아이즈원 제발 해체하지마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5:4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멤들 몰랐다고 기사남. 그리고 배우도아닌데 등수낮은애들 자기 불리고 오열함. 데뷔권에 항상 가까웠던 이채연도 뒤에 안불리니까 포기하던 눈치던데.. 아이즈원 멤들 싫다고 루머유포하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ㅈ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6:1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뮤비까지 찍은, 다 만들고 선주문도 받아놓은 앨범을 환불처리하는거면... 글쎄. 단순히 멤버들은 모르는 주작은 아니었을듯. 더 캥기는게 있고 논란될 만한게 있으니까, 손해 감수하고도 활동중단하는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5:3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앨범나오는 족족 다샀고 이번앨범도 샀을정도로 팬임. 판 처음 댓써보네... 아이즈원 깔끔히 해체하자. 해체하더라도 위즈원은 너흴 사랑해. 1년동안 진짜 좋아했어. 고3시절 버팀목이 너희였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5: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 육수새 끼들 육수찔찔짜면서 워너원어쩌구 하는거 눈물겹냐ㅠㅠ 아이즈원 해체시킨게 여팬들도 아닌데 엑스원 워너원 염불 존 나 외워ㅋㅋㅋㅋ 응 주작이면 당연히 해체지 누가뭐랫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4:5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3 제일 피해본 연습상 프레디스 연습생 맞지?? 걔네들 보면 아이즈원이 계속 활동하는 건 옳지 않아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면 해체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3:0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차라리 해체하자. 1년동안 고마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59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우익즈 잖아 . 빤뻔하게 1년 활동한거 소름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위즈원인데 조작아닐거라 믿었지만, 주작이라면..ㅋㅋㅋㅋ해체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정도 강격대응이면 주작아니고도 아이즈원 관계자들 깊은 구린게 있나본데...? 솔직히 멤버들은 어차피 아이즈원시즌그룹이고 각자 소속사서 데뷔하면 되지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제 안티들이 하고 있는 짓거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장원영 여덕인데 판진짜 개오래만이다. 근데 난 해체가ㅇ답이라생각함. 아이즈원 안티, 팬코진짜 많은데 그거 다팬이라고 욕하진 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5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걸고 얘네 팬 아닌데 왤케 마음이 아프냐.. 절대 조작 쉴드치는거 아니고 그냥 숙소에서 조카 울고있을 내또래 여자애들 생각하니까 슬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46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해체되어야 하는데 슬픔 ㅜ 내 기준 트와이스 이후로 제일 완벽한 여돌이었는데 노래도 다 조카 내 스타일이고 에휴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