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재환 흑역사 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1.08 13:13 조회33,97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한 방송에서 김재환 미니홈피가 공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립다 도토리 주고 받던 저 시절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개글에 '강서구 기성용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축구를 했어서... 소개글을 저렇게 적었놓았다는 째니 ㅋㅋㅋㅋㅋ








포지션은 뭐였냐는 질문에,

 

 

 


저는 그때 공격형 미드필더 봤었어요 

라면서 민망해 하는 짼 ㅋㅋㅋㅋㅋㅋ 커여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들을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사진에서 입은 티는 반티라고함ㅋㅋㅋ







 

2011년 11월 4일 째니는 고기를 먹고 있었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자르는  모습인데,,

고기를 왜 이렇게 자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미니홈피를 보던 전현무가 

"진짜 그냥 고등학생들 홈피 같다" 하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찐급식이 김재환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흑역사의 성지?라는,,,

미니홈피 다이어리를 보는데 ....






 

 


훈련할때의 그 정신력으로

게임장에 들어갔을 때 그 집중력으로

공부란걸 해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를 1도 안 했다는 얘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숙제한사람 빨리 나좀 보여줘라 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진짜 공부 안 했나 보다 ㅜ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해야 이런 멜로디와 가사를 생각해낼수 있을까

기타하나 메고 나혼자 훌쩍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







이 글을 본 전현무가 '뭘 듣고 그랬던 거 같아?'

라고 물어보니까 






 


故 김광석님의 노래를 듣고 자극을 받았대














 

그리고 '코리아 갓 탤런트' 출연했을 때 사진

제목 어제 무대는 너무너무 재밌었고 내 인생에서 행복한 순간 ㅠㅜㅠㅜ

아쉽게 최종 4위로 탈락했지만....






얘들아ㅋㅋ 난지금슈퍼스타가되기위해가는중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을 가진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김재환 넘 귀엽다 ㅠㅜㅠㅜㅠㅜㅠㅜ 


어릴 때부터 귀여우면 어쩌라는 거야 김재환 ㅠㅜㅠㅜㅠㅜ 

너무 귀여워서 내 잇몸만개 












 

 


어릴 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가는 중이라고 한 재환이

이젠 진자 슈스가 됐어 ㅋㅋㅋ 


가수해줘서 고마워 재환아 ㅠㅜㅠㅜㅠㅜㅠㅜ 



207
18
태그
신규채널
[아이유는팬]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5:48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나 무슨 인생이 저래 귀엽냐?ㅋㅋㅋㅋㅋ 기타하나 가방을 메고 모든 걸 잊고 떠나 나나나나나나나 노래를 부르며~ㅋㅋㅋㅋ(저 글 보니까 생각나는 노래 비투비-나나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7:20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때 고대로 잘 자라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지금과같은 성실함과 열정 순박함이 퇴색하지않고 쭉 가길 바란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3:44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치겠다 진짜 너무 귀엽고 인생이 드라마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1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의 김재환이 있을수 있엇던 시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1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09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다이어리 마지막에 쓴글처럼 되니까 신기하다...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귀여워 나 지방순이라 오프 잘 못가는데 응원봉 풀셋삼 집에 전시해놔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이월드 미니홈피 어떻게 복구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5: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65일중 366일이 귀여운 ㅈ잰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롤리폴리 춤 췄던거 생각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1.09 00: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도 강서구 사는데 ㅋㅋㅋㅋㅋ며칠전에 살거있어서 문구점 들리니까 워너원 멤버들 싸인에 사진에 도배되있길래 우왕 아줌마 이건 뭐에요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환 고모셨음 ㅠㅠㅋㅋㅋㅋ머글로써ㅠ좀 신기했었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교나 이런 거 안 부리고도 그냥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급식이 시절에 되게 재밌게 살았을듯 타팬이지만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하루 응원봉 2억 6천 팔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7:20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때 고대로 잘 자라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지금과같은 성실함과 열정 순박함이 퇴색하지않고 쭉 가길 바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5:48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나 무슨 인생이 저래 귀엽냐?ㅋㅋㅋㅋㅋ 기타하나 가방을 메고 모든 걸 잊고 떠나 나나나나나나나 노래를 부르며~ㅋㅋㅋㅋ(저 글 보니까 생각나는 노래 비투비-나나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44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치겠다 진짜 너무 귀엽고 인생이 드라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재환임?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