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진혁 빌런으로는 활동 안 해?

ㅇㅇ (판) 2019.11.08 13:15 조회82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걍 누구 팬도 아닌 머글인데 어제 우연히 네캐에서 빌런 무대 보고 지금 빌런만 무한반복으로 듣고있거든
타이틀곡도 괜찮던데 내 기준으로는 좀 재미가 덜해서 아쉬웠는데 빌런 무대 한번 보고 이거 뭐임? 대박이네 싶어서ㅋ
가끔 무대가 멋져서 음원 찾아보면 음원은 그에 못미치는 곡도 있는데 이건 음원으로 들어도 좋더라
후속곡으로라도 무대 더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2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고품격]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8 13:1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치ㅠㅠ내 주변에 진혁이 팬 아닌 사람들도 빌런 노래 좋다고 하더라..근데 무대까지 좋아 빌런!컴백주에는 짧게 보여줄거 같은데 후속곡으로 활동 하려나ㅠㅠ 쇼케이스때 한 빌런도 봐주라! 그건 풀버젼인데 완전 좋아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3: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런처돌이 나야나...쇼케때 무편집버전 유튭에서 꼭 봐!미쳤어 이진혁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8 13: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속곡 ㅅㅊ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9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혁이 뮤뱅 왜안나와,,?? 음중은 오늘 팬싸때매 그렇다쳐도,,,뮤뱅은 컴백하는 애들 다나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런좋아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0: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오피 빌런활동시켜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4:15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컴백영상 보고왔는데 인기왜많아? 춤도엉성하고 어정쩡.. 얼굴도 별로야 입이 너무커서 짐캐리같아 그리고 노래도별로..목소리도 별로.. 왜 많은거지?프엑때 성격이 좋았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런처돌이 나야나...쇼케때 무편집버전 유튭에서 꼭 봐!미쳤어 이진혁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속곡 ㅅㅊ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1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치ㅠㅠ내 주변에 진혁이 팬 아닌 사람들도 빌런 노래 좋다고 하더라..근데 무대까지 좋아 빌런!컴백주에는 짧게 보여줄거 같은데 후속곡으로 활동 하려나ㅠㅠ 쇼케이스때 한 빌런도 봐주라! 그건 풀버젼인데 완전 좋아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런 좋아해줘서 고마웡 인기 많고 원하는 사람 많으면 티오피가 생각해보지 않을깡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