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박명수가 매니저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유

ㅇㅇ (판) 2019.11.08 21:11 조회94,35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46
8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09 08:09
추천
19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 어른이 되어서도 배움과 실천을 하는사람이라서 더 매력적이고 호감임 ㅋㅋ유재석도 건방졌다가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싶어서 본인이 고친거고 둘보면 안닮은듯 닮은 점 참 많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9.11.08 23:43
추천
16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박명수인성bb 정X하랑은 차원이다름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01:16
추천
1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명수 아재는 까칠╋호통이 콘셉트라는 걸 모든 사람이 잘 알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밍수아찌 너무좋음 된 사람이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무도에 나온 투병 환자인 아기도 방송 끝나고 계속 사적으로 챙겨줬다잖아 ㅜㅜ 넘착해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1.10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래서 박명수를 좋아해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11.09 2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내가 좋아하는 이유가 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1.09 22: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사람이 ㄹㅇ 진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0:4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에서 박명수 아기 돌보는? 그런 장면 있었는데 아기가 박명수 품에 들어가면 울음을 멈췄던 ㅜㅜ 스윗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20: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명수 예전에 경호 매니저님이랑 케미 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 매니저: 형 커피 사오세요 형 것만 빼고요~ㅋ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19:44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한도전에서 스탭들이 멤버들상대로 투표한거보면 좋은거는 거의다 박명수가상위권이고 안좋은거는 정준하가 거의다 상위권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09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옛날에 무도에서 그랬구나 할때 정준하가 코디 잡는다고 뭐라 그런거구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58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년전쯤 박명수피잣집에서 피자먹고있는데 (학생때라제일싼피자) 박명수가 그가계에왔음. 맛있는걸먹으라며 비싼피자한판사주고 싸인해주고 사진찍어주고가심ㅋㅋ좋은사람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41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엄청 가정적이심. 무도 동료들이 생일파티 해준다고 준비 다 해놨는데도 딸 유치원에서 데려와야된댔나 어쨌든 딸 때문에 생일파티에도 안 감 그래서 주인없는생일파티 하고 그랬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3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ㅋㅋㅋㅋㅋㅋ 어릴때 무도볼땐 캐릭터때문에 원래 그런사람인가? 싶었는데 계속 보다보니 컨셉인걸 알았고 원래 좋은사람인거 알고 반전매력에 빠짐 진짜 너무 좋은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6: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수옹 오래오래 건강하세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4:3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명수 독도 노래도 냄. 사람이 알고보면 디게 좋더라
답글 1 답글쓰기
2019.11.09 13:4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덕코디도 아직 같이 일하고 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3: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명수매니저라고 하면 맹꽁이실장님 생각남ㅋㅋㅋ 그 분은 어떻게 지내시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24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명수 원래 기부잘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9:4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근 안그래보이는데 볼수록 되게 가치관이 뚜렷하고 정많은사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08:09
추천
19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 어른이 되어서도 배움과 실천을 하는사람이라서 더 매력적이고 호감임 ㅋㅋ유재석도 건방졌다가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싶어서 본인이 고친거고 둘보면 안닮은듯 닮은 점 참 많음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