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키트 언제와ㅠㅠㅠ 기다리다 지침

ㅇㅇ 2019.11.08 21:25 조회497
팬톡 방탄소년단

ㅈㄱㄴ이긴 한데 내가 공장에 취직에서 가져오는 게 더 빠를 듯

1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9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제 이사는가는데 주소라도변경하고싶은데 ㅠㅠㅠ미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물어봤는데 정확한 배송일자 확인이어렵다고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사항 참고해달래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주 각일거 같음 하.. 10월 발송이래짜나아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말이.... 차라리 출고준비중 안떠있음 기대라도 안하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공부는 유전이라는 사람들 (126)
  2. 2 시간을 왜 바꾸자고 하는건지.. (204)
  3. 3 잘생긴 찐따랑 키스한 쓰닌데 (119)
  4. 4 얘들아 n번방 시위한대!!!! (시.. (274)
  5. 5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51)
  6. 6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202)
  7. 7 고등학교 수준에 따른 수학여행지 (177)
  8. 8 실시간 YG사옥 앞ㅋㅋ (27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