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탈모야??

ㅇㅇ (판) 2019.11.09 00:12 조회10,49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머리 한번 감으면 이만큼 빠지는데 탈모임...?


2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픂ㅠㅠㅠ] [꼽주는법좀]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9 00:2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정도 빠지는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CU 2019.11.09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저정도 아님? 머리 잡아당겼는데 뭉탱이로 쉽게 빠지고 머리가 군데군데 비면 탈모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일 감는데 저정도면 탈모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길이에 따라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보는 게 아니라 정수리를 봐야 알지 머리숱에 비례해서 빠짐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저게탈모가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것보다 더 많이 빠짐 근데 머리숱 개많아 통 이해할수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원래 대부분 다 저정도 빠져? 나만 저렇게 빠지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저 정도 빠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깜을때 머리 많이빠지면 머리가 엉켜서 그런거임 유튜브에 차홍이 머리 깜기전에 하는 머리빗는법 있는데 그거보고 빗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가을만 되면 건조해서 그런지 다른 때 보다 머리카락 더 많이 빠지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09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탈모라고 나는 머리감고 머리말리고 빗으로 빗으면 저것보다 더빠지는데 머리숱 말도안되게 많은데ㅋㅋㅋㅋ머리길이가 허리보다더올정도로 길어서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2: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머리 길면 다 저 정도 빠지지 않아...? 나 6년째 저렇게 빠지고 있는데 머리숱 개많아서 엄마가 나 머리 감고 말릴 때마다 넌 제발 탈모였으면 좋겠다고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1:09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모 맞음. 이미 진행됐을수도 있으니 사진 찍어 올릴 시간에 병원부터 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2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정도 빠지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0:1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나도 탈모 부정기 지났는데 이제 인정하는중..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