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고대이집트 문명이 대단한 이유

ㅇㅇ (판) 2019.11.09 09:00 조회38,66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다양한 인종이 살았나? yes


세계 최초의 파업이 일어났나? yes


맥주를 처음 만들었다고 보는 후보중(수메르설 이집트설) 하나인가? yes


최초의 합성 안료가 만들어 졌나? yes


기원전 5000년 전에도 도시가 있었는가? yes


이집트상형 문자는 로마자와 페니키아 문자의 직계조상인가? yes


최초의 발효 빵을 만들었나? yes


세계 최초의 평화 조약을 맺었나? yes


최초의 보드게임을 만들었나? yes


최초의 태양력을 만들었나? yes


수학이 발달했고 그리스인 이던 피타고라스가 이집트로 유학을 왔나? yes


최초의 범선을 만들었나? yes


동성애자도 자유롭게 활동했나? yes


누비아계 흑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여성들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미성년자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종교개혁가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그리스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학소스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페르시아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최초의 여성 의사도 있는가? yes


의료기술도 발달했나? yes


최초의 치과의사도 있는가? yes


최초의 석조건물을 지은 파라오가 있는가? yes


수에즈 운하 건설을 처음 시도한 파라오가 있는가? yes


어느정도 노동자의 복지를 보장했나? yes


나일강이 범랑해서 일시적인 실업자가 된 농부들을 위해 고용을 위한 사회정책 즉 뉴딜정책 비슷한 정책을 했는가? yes


옛날부터 바가지 문화가 발달했고 로마인을 감동시컸나? yes


건축기술이 발달했나? yes


미라에게 여권이 있는가? yes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31366
151
4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9.11.09 22:22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볼 때마다 생각나는, 이집트 학생들 역사시간에 어떻게 하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17:02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집트는 피라미드도 그렇고.. 참 사람의 머리에서 나올 수 없을거같은 문명들이 많음 ㅈㄴ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1.09 21:16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셔널지오그래픽인지 디스커버리 채널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초대형전지도 이미 사용하고 있었다고.. 뒷통수가 엄청나게 나온 파라오는 외계인과의 혼혈이라는 소리가 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옛날부터 바가지가 심했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11.10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9:0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명은많이발달했지만윤리의식이낮고성이문란한곳이이집트였죠..배울만한문화를가진문명은아닙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1.10 0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긴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8: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대 아틀란티스 문명도 대단함 그당시 제일 발전된 문명이였는데 바닷속으로 사라짐
답글 0 답글쓰기
날아라 2019.11.10 08: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클레오파트라도 피라미드를 보면서 조상님들은 저걸 어떻게 지었을까 라고 생각했다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0 08: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높은 피라미드 높이가 대략 아파트 40층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레즈비언 2019.11.10 08:0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이 머리긴게더이뻐 나살뺄꺼야 수빈이가 쪽팔리지않게 오늘 밥안먹을꺼야 나수빈이가 정말좋아 수빈이아픈거 나다기억해 기대해 내가얼마나냉정해지고 수빈이사랑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꼴초 2019.11.10 08: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예진이가너무좋아 사랑해 보고싶어 누가뭐래도 너가세상에서 제일이쁘고 예진이가 풀린다면 난모든지할수있어 죽을수도있어 정신병원도 갈수있어 보고싶다 언젠간볼수있겠지 그때까지참고 나꼬박약먹고 보고싶을때마다 사진볼꺼야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5:4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대인들의 머리는 진짜 천문학적으로 좋음 현대인들은 감히 따라가지도 못할 정도...존경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0 05: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시기에 맘모스가 있었고 기원전 3000년전까지만해도 울창한 산림이었다고함 어느순간 사막화가된것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1.10 01:20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 지금은 왜?? 저정도로 발달한 문명이면 지금쯤 타이머신에 광속우주선 정도는 나와야 되잖아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ㅅㅂ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쿠푸왕의 대피라미드는 에펠탑이 만들어 지기 전까지 인공적으로 만든 가장 높은 건축물이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지금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2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레오파트라도 태어난 시기 따지면 고대 이집트 왕조들보단 아이폰 발명된 때랑 더 가깝다고 하고 당시 시저한테도 이집트 피라미드는 엄청 오래된 도대 유물이었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1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라미드는 외계문명의 흔적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23:1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500년 동안 이집트는 퇴보하고 있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09 22:22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볼 때마다 생각나는, 이집트 학생들 역사시간에 어떻게 하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