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기계치 아이돌이 브이앱을 켜면 생기는 일

ㅇㅇ (판) 2019.11.09 12:57 조회64,47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4번이나 껐다 켜서 영상만 5개가 된 우당탕탕 권호시ㅋㅋㅋㅋ

251
16
태그
신규채널
[프듀x프듀]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9 12:58
추천
1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무슨 문서 최종>진짜최종 >진짜진짜최종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14:39
추천
10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황한 햄스터 땀 닦는게 킬포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14:35
추천
9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점점 짧아지는게 킬포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순영 진짜 개조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9: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조카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7:4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촌.... 기계치 삼촌... 햄스터인데 호랑이인줄 아는 삼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2:5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자기기만 기계치가 아님 커피나무 물주는데 물을 못 끔 나중에 디노가 와서 한번에 꺼줬는데 호시가 다시 물을 못 틈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 귀엽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1: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ㅋㅋㅋ제목 점점 짧아져ㅋㅋ 아민데 너무 귀엽다 얘네 누구야?ㅠㅠ 개기여우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래서ㅋㅋㅋㅋㅋㅋ 잔뜩 뜬거구나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권순영ㅋㅋㅋㅋㅋ 개겹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52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시 휴대폰 고장내먹은 썰 진짜 웃김. 휴가받아서 디노랑 조슈아랑 여행갔는데 생활 방수를 방수로 믿고 수영장에 휴대폰 들고 들어가서 먹통이 됨 -> 귀국하자마자 휴대폰 대리점을 싹 돌아다녔는데 주말이라 다 문 닫혀있고 당장 월요일이 출국인 호시는 큰일났다 싶어서 발만 동동 구르다가 동아줄 잡는 심정으로 애플 스토어로 달려감 -> 신제품나와서 사람들 다 줄서있는데 그런거에 관심 하나도 없는 호시는 신제품이고 뭐고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같이 줄 서버림 -> 직원이 와서 무슨 제품 구매하실지 물어봤는데 안고르면 줄 안세워주는 줄 알았던 호시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정했다고 거짓말치고 줄 서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 결국 휴대폰 샀는데 백업을 안해둬서 본인 번호빼고 모조리 날아가버렸다는 슬픈 엔딩 근데 예전에 찍은 셀카 올라오는거 보니까 백업 성공한 듯 ㅋㅋㅋㅋ 이거 호시 입으로 말하는게 진짜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녕이는 누가 뭐래도 그냥 햄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3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시는 항상 타멤버가 켠 브이앱에 꼽사리끼는 편이지 본인 스스로는 브이앱 잘 안켜서 본인 생일인 6월 15일과 명예생일인 10월 10일 말고는 개인브이앱 보기 어려웠음ㅋㅋㅋ 팬들 다 왜 그런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개인 브이앱 자주 켜는 도겸 승관 에스쿱스는 본인 휴대폰으로도 브이앱 킬 줄 알고 있었던거고 타고난 기계치인 호시는 스스로 브이앱을 못켰던 거 ㅋㅋㅋ 호시 기계치 모먼트는 진짜 기계를 쥐기만 하면 나옴. 공식 팬카페도 드문드문 들렸는데 그 이유가 자동로그인 기능을 몰랐던 나머지 접속하는게 어려워서 였음. 자동로그인 기능을 깨닫자마자 거의 매일 찾아오기 시작하더니 셀카도 뿌리고 댓글도 우다다다 남겨주고 감 ㅋㅋㅋㅋㅋ 울 호시 무대 위에서는 좀 무섭게 생겨먹었고 공사 구분 뚜렷해서 연습실에서는 진짜 무섭지만 알고보면 순박하고 맹탕한 순수 남양주청년임. 24살이나 먹어서 타자도 아직 독수리 타자에 지마켓이 동네 마켓인 줄 알고있지를 않나 생활방수를 그냥 방수로 철썩같이 믿고 수영장에 휴대폰과 함께 입수하지를 않나 정말 하등 생활머리 없는 사람임. SNS는 어려워서 못하기때문에 럽스타 걱정도 없음. 면허는 장롱면허라 차 끌고다닐 일도 없음. 휴가 받아놓고도 싸돌아다니지 못하고 본가에 있다가 숙소에서 브이앱으로 6분동안 호랑이 인형극이나 함. 그래놓고 또 돈 관리는 잘한대. 엄청 투명해서 요즘 관심사가 뭔지 팬들이 다 알구있음. 참고로 요즘 주제는 피부관리와 독서 그리고 일기 ㅋㅋㅋ 엄청 솔직하고 티엠아이 남발하는데다가 적정선이 아니라 마지노선을 지키는 화끈한 호랑이자아 과잉남이지만 알고보면 증말 순박하고 솔직하고 패트와 매트 미스터빈같은 남자임. 근데 본업마저 잘하는 에이스임. 괜히 코어를 꽉 잡고있는게 아녀 나도 첨엔 왜 호시가 코어가 쎄지 했는데 지금 호시광 되어버렸음. 호시는 항상 새로운 엉뚱함으로 팬들 골때리는 아이돌임. 진심 덕질이 절대 심심하지 않음. 다들 트라이 트라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녕이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일인물 맞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0: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을 영이삼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일인물인거 맞냐구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넘 웃기고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3:3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분에 볼 영상 5개^^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45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일인물 맞음 무대위에선 호랑이호시 무대밖에선 햄스터순영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