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난 내 할 일 하며 기다릴거야

ㅇㅇ 2019.11.09 20:14 조회559
팬톡 방탄소년단











첨 일터지고 폭풍같은 날들이 지나고
간신히 좀 진정되고 있다 느낄때 즈음
어제 기사 또 터졌지
진짜 별 생각없이 들어 왔다가 기사 제목 보고
바로 쌍욕 나왔어 왜 또!!왜

방탄 정국이의 멘탈 걱정하기 이전에
난 내 멘탈이 털리는게 너무 화가 났어
잘못했음 혼나는게 맞지 싶으면서도
팬코 어그로 아미들 아우성 치는 글에
정말 너무 너무 화가 났어

한편으로는 팬톡 아미들 생각도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엔터엔 난리가 났는데 여긴 왤케 평화로운가
엔터에서 쉴드치는 아미 따로 있고
방탄 앓기만 하는 아미는 따로 있나 싶어서 짜증도 났지

근데 아까 어떤 아미글을 읽고 되게 미안해졌어
모든 일의 결과가 나오고 나서 패든 앓든 하고
여기서는 우리끼리라도 쉼터가 되어주자고...

맞어 엔터에서는 여기 먹금 심하다고 자칭 찐아미들이
글쓰고 난리나고 거기에 이때싶 어그로까지 껴서
아미 패대고 있는데 우린 누구한테 위로 받고
상처 치료해 주니.. 그걸 잊고 있었어

우리가 팬덤 크기가 커지고 유입이 많아지다 보니
자정 안되는 팬들 많다는 거 인정하는 부분이야
그 팬들로 인해서 욕 많이 먹는 거 속상하고 억울할 때도 있어
그런 평지풍파들 속에서 서로 힘이 되어주고 거를 건
걸러줘야 하는 게 아미와 방탄이야

얘들아 아미들아
많은 일들 중에 방탄 지켜주고 지지해 줘서 고맙고
우린 조용히 우리 할 일 하고 있자
방탄이 세운 수많은 최초 최고 기록들과 명예까지
이때싶 까는 글들 어그로인거 알지만 진짜 속상해
우린 조용히 투표하고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리자
알겠지?
1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9 20:4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이 좋은 이유가 이거야. 지키려고 하는 이삐들 얘기하면 수긍하고 따라주는 이삐들 덕분에 팬톡이 평화로운거야 고마워 다들. 나도 묵묵히 툽하고 기다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20:20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이삐 떠드는 애들이나 팬코들이 당연히 많아보이는거임 말없이 상황지켜보는 아미들이 백배많음 그렇다고 감정이 없는 건 아냐 제대로 될거란 믿음이 있고 잘지내보자고 존버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9 20:4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이 좋은 이유가 이거야. 지키려고 하는 이삐들 얘기하면 수긍하고 따라주는 이삐들 덕분에 팬톡이 평화로운거야 고마워 다들. 나도 묵묵히 툽하고 기다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화는 거진 팬톡에서 함. 워낙 여기 스나이퍼 이삐들이 많고 산전수전공중전 겪은 이삐들이 많아서 중심잡는거지. 저런글에는 뭐라도 안쓰는게 낫다. 말 못해서 가만있는게 아니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0:20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이삐 떠드는 애들이나 팬코들이 당연히 많아보이는거임 말없이 상황지켜보는 아미들이 백배많음 그렇다고 감정이 없는 건 아냐 제대로 될거란 믿음이 있고 잘지내보자고 존버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놀랍고 신기한 사실 알려줄까 (101)
  2. 2 제착각일까요?도둑년으로 몰리.. (252)
  3. 3 6.25 참전용사가 도둑질 하심... (265)
  4. 4 설리가 기획했던 진리의 상점 (241)
  5. 5 엔시티드림 사건 정리해줄게 한.. (109)
  6. 6 요즘 유행하는 독서실ㄷㄷㄷ (143)
  7. 7 와이프는 이혼이 힘들지 않나봅.. (178)
  8. 8 (수정)눈 감으면 아무것도 안보.. (12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