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소름돋는다 이래서 애들까였구나

ㅇㅇ 2019.11.09 21:58 조회568
팬톡 NCT


딴데선 다배척인데 여기서만 주인인척ㅋㅋㅋㅋㅋ
아이디 20개로 두명이서 관리함?
태용톡선 하루에 새개씩 올리고 다른애들 글 테러하고 올팬코스프레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용 학교폭력+동성애비하+몸평+여학생 자살까지몰고감
이거 다 인정이라 모든 사이트 배척하니까 여기서 다른애들 품평질이야 ㅋㅋㅋ태용말곤 톡선이고 뭐고 언급도하지말라고
18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9 22:0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넴드들 다 팬톡고나리하고 남연갤도함 애들까는거 맨날 알티태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21:5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가 태용 제일 잘생겼다 안하고 재현이라했다고 ㅈㄴ팬게 태용넴드들이니 당연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9 21:58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핵소름 이태용만 쉴드치고 다른 애들 패서 안왔더니 여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0 08: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애 또 왔다 분열시키고 싶어서 ㅈㄹ이 났다. 정성이 갸륵하다 그 정성으로 공부를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그로는 쟈부입니다 그알은 네이트판 남연갤 상주 어그로 쟈부를 찾아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라도 많으면 몰라..1탕 드림보다도 인기없으면서 팬톡 대장짓만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태용 2019.11.09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팬들 엑소어그로도 끄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쟈부언냐 언제까지 이럴래 그알은 쟈부를 찾아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같은 여자로서 여학생 자살시도하게 한 태용을 빨지 그러니 사기꾼 빠나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 인성과거가 구리니 깨끗한 다른애들이 거슬리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몽 잘나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러니 다른애들 좋은글 톡선가면 난리치고 테러하고 올팬코스하면서 인성영업거리지 태용이 인성파탄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2:0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넴드들 다 팬톡고나리하고 남연갤도함 애들까는거 맨날 알티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5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가 태용 제일 잘생겼다 안하고 재현이라했다고 ㅈㄴ팬게 태용넴드들이니 당연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사기랑 일본 일반인 비하도있음 유타 생일에도 태용만 안갔더라 이유가있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21:58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핵소름 이태용만 쉴드치고 다른 애들 패서 안왔더니 여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예비시댁 겸상 그리고 설거지 (103)
  2. 2 시어머니에게 어떻게 대해야할.. (131)
  3. 3 한달 버티면 1억이지만 돈안줘.. (115)
  4. 4 절박합니다.조언부탁 아이학교.. (233)
  5. 5 01애들아 우리가 20대판 살려볼.. (129)
  6. 6 수능때 도시락 싸가 안싸가? (217)
  7. 7 2019 소속사별 앨범 판매량 ㄷ.. (195)
  8. 8 근데 진짜 케이팝 남돌판 어쩌.. (15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