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그림좀 봐줘 입시미술

ㅇㅇ (판) 2019.11.10 19:46 조회35,287
톡톡 10대 이야기 조언부탁해

난 중3이고 이번에 예고붙었어 대학교는 기초디자인으로 갈생각인데 나 일단 물감에는 소질있어보여..? 소묘는 진짜 못하는편은아니지만 하면할수록 내가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서양화쪽으론 안맞는거같고 난 물감할때면 너무 내마음이즐겁고 그냥 입시미술이랑 좀 잘맞는거같은데 앞으로 남은3년도 계속 입시하면서 기초디자인으로 대학가도될까?










밑에 그림들있어! 전부다 모작들이야 미술쌤이 도와준건 진짜하나도없어 나도 상상해서그리고싶은데 내가 상상력이 너무딸려서 ..ㅠㅠ





















중3초에 그린거

중2때그린거

중1때 그린거

중1때 그린거

중1때 그린거

중2때 그린거

중3초에 그린거

이건 일주일전에 그린거야 집에서 그냥 기디가너무 하고싶어서 위에 유리판 너무맘에안들어서 가렸어
점점 그림실력이 퇴화되는거같아서 걱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계속 입시미술하면서 기디로 대학가도괜찮을까?

152
13
태그
신규채널
[제목곧네용] [화력체크] [들을판녀쓴] [도와줘바] [오늘내생일] [친구추반] [미술수행]
7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22:0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태부터 꼼꼼히봐줘 삼다수 형태부터 나갔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8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체감이 전달되지 않아. 입체적인 사물도 돼지머리 눌러놓은 고기처럼 눌러놓은 단면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05: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물감부터 바꾸자... 색감이 탁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9: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서울권 탑예고는 아닐듯 내가 서울예고준비했다 떨어져서 아는데 저정도 그림은 예원치는 초딩보다 못한 그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ㅎ 잘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0: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디입시반 강사인데 괜찮아요 그냥 쭉 하시고 성적관리만 잘 하세요 표현력이 약간 모자르지만 그거보다 지금은 형태력이 더 잡히면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사물들 잘 관찰 하시고. 그리고 그림이 전체적으로 탁한느낌인데 명도대비 잘 주시구요. 화이트를 자주 섞는 거 같은데 물로 조절해서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도 좀 줘보시고. 그리고 붓 터치가 약간 콕콕콕 찍는듯한? 특히 마지막 그림에서 좀 도드라보이는데 한터치로 끝내는 연습도 해보세요. 근데 가장 중요한건 성적입니다. 성적먼저 잡으세요 팩트에요
답글 0 답글쓰기
까칠이 2019.11.13 10: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술 전문가도 아니고 잘 모르지만.. 색깔이 너무 이뻐요.. 잘그리시네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9: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트병도 수박도 사람도 농구공도 모두 고무 같은 느낌이야. 이게 왜 질감 표현력이 좋다는 거지? 그건 좀 이해가 안 되고. 내 생각엔 기본기의 문제 같음. 붓터치의 스킬이라든지 이런 기술적인 기본기. 그리고 정물화보다는 동화 느낌의 맨 첫 그림이 굉장히 좋네.
답글 0 답글쓰기
26 2019.11.13 0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리니깐 계속도전해봐
답글 0 답글쓰기
버스 2019.11.13 06: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은 모르지만 진짜 잘 그리시네요^^ 잘될겁니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DandyWa... 2019.11.13 06:3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학생 그림이다. 라는게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미대입시 한 사람이고 현직 디자이너인데 사물의 비율이 안맞아서 3D를 표현한건데 2D로 보이는게 있음 그치만 채색을 너무 잘해서 원근법 및 공간감에 대해서 좀 공부하면 부족할게 없어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매력쟁이 2019.11.13 0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을 좀 밝게 쓰면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색감은 좋은데 정말 소묘를 못한다.
예고 들어갈 실력은 아닌 거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귀욤 2019.11.13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지금 고3수험생 수능 앞둔 미대입시생이양 이거 볼진모르겠지만 나는 기초디자인 많이 힘들더라고 ㅠ 깔끔하게 색도 잘써야하니까 ㅠㅠ 물론 다른거 무시하는건 아니구 ! 갠적으로 그림 봤을때 분위기는 되게 좋은거같아 색을 조금 더 밝게 하고 농구공 같은부분도 화이트를 조금 덜쓰고 명암 잡았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 ! 나는 갠적으로 너의 그림 분위기가 사고의 전환 이나 발상과 표현 그림에도 괜찮을거같아 ! 그래도 기초디자인 으로 가고싶으면 조금 더 자료 같은거 잘찾아보고 구도 같은것도 많이 봐두는게 좋을거같아 팁 주자면 나 색 계속 꾸리게 나올때 패스물감으로 명도 조절했어 ! 진짜 안탁하고 이쁜색 되게 많아 ㅎㅎ 그럼 파이팅해 !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01: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잘 그리네요 입시미술 한 사람으로서 기본기 탄탄합니다 게을리하지않고 목표분명히 가지면 충분히 실력도 늘고 좋은 결과있을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ㅜ 2019.11.13 0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qudtl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능은 있는데 물감 느낌이 좀 텁텁한 듯. 예고 다니면서 연습하다보면 좋아질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하네.. 미대 입시 힘든데 예고면 학종같은데서 좀 유리할 수 있겠다. 생기부랑 내신 잘 챙겨서 그냥 학종으로 가 실기 하면 너무 고생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ㄱㅅㄱㅅ 2019.11.13 00:4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못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