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염탐하다 전남친 여친 생긴거봣다

ㅇㅇ (판) 2019.11.10 22:02 조회13,362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헤어지고 친구등록 삭제 반복하면서 프사 틈틈히 봣었는데

오늘 갑자기 새여친이랑 같이 찍은 프사올라옴 ㅠㅠ

보는 순간 머릿속이 하얘지고 심장 멎는줄..

멍때리고 있다가 아픈가슴 꾹 부여잡고 다시 친삭했다

근데 사진속 전남친 웃는 모습이 계속 기억에 남아서 지금 너무 속쓰리다.. ㅠㅠ
4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봤으면해]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1.10 22:0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염탐하면 안돼요...염탐은 독이에요..모르는게 약이잖아요 더는 찾아보지말아요 우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1 04:58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부터 상상의 나래가 펼쳐져 점점 괴로워질것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1.10 22:3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이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 쿵하는 기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29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11.11 21: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맘 알지알지 나같은경우는 상대방이 어느날 프로필차단까지해놔서 느낌 딱왔는데 일주일 뒤 차단 다시풀고 지사진 해놨더랔ㅋㅋㅋ 내가모를줄 알았나바 ㅋㅋㅋ그래서 여친생겼냐고 난 대놓고 물어봤더니 어떻게알았냐고 귀신이네.. ㅇㅈㄹ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친추해놓고 거의안보는데 다른사람들은 잊어라 차단해라 삭제해라 하는데 난 오히려 질리도록 봤어 딴여자랑 손잡고 둘이찍은거 ㅋㅋㅋ 그러다보니 질리더라 진짜로 딱히 나 사귈때랑 다를것없는것같아서 똑같은짓을 또 처음부터 시작하는구나 하는생각밖엔안들더랔ㅋㅋ 헤다판 예전에 질질거리면서 엄청 많이왔는데 올만에왔는데 쓰니글 예전내모습같아서 웃고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1 2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오픈 채팅방에 헤다판 검색하시구 들어오세요! 헤어진 사람들을 위한 방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전남친은 여자랑 찍은사진 올리긴 했는데 여자얼굴 부분을 안보이게 하고 지얼굴만 포샵해서 올렸던데 그건 왜 그러는거에요?옆에 여자인건 분명한거 같은데 머리카락만 좀 보이고 잘려있음 사진이 ㅋㅋ 여자랑 술먹는 사진도 올렸는데 그것도 여자얼굴 안보이게 올리고 머리카락만 나오게끔..긴머리고 가방도 여성용이라 여자인건 확실한데 얼굴은 안보이게 프사올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15: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만큼은 회피형 인간돼서 죄다 삭제하고 차단해버려ㅠ 그게 제일 속편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11.11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 되면, 나중에 술마시고 전화하고 기억 잃고,,, 아침에 이불차고.. ㅋㅋ 조심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9.11.11 12:2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 나는 염탐을 잘 안 하는데 이유가 너무 크게 상처 받을까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04:58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부터 상상의 나래가 펼쳐져 점점 괴로워질것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02: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는 순간 헤어진 다음날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11.10 22:3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이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 쿵하는 기분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0 22:0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염탐하면 안돼요...염탐은 독이에요..모르는게 약이잖아요 더는 찾아보지말아요 우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