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면바지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보면 어떰

ㅇㅇ (판) 2019.11.11 14:45 조회70,94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집 앞 5분거리 올리브영이랑 다이소
이상하게 보이나 ㅜ

30
156
태그
신규채널
[댓남겨]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2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가가호호톡 2019.11.11 15:47
추천
309
반대
2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잠옷입고 돌아다니는거 너무 드러워보임 .. ㅜ 그 옷입고 집에서 잘거아니야...미세먼지랑 온갖 중금속 다묻고 ㅠ
답글 5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1 15:09
추천
309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가깝나보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1 15:43
추천
213
반대
2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게을러 터졌네 그거 갈아입기 귀찮아서 뭐할까? 란 생각?
답글 2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1 20:07
추천
99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따지고 보면 별 일 아닌 게 맞는 듯 한데... 딱 드는 생각은 아 진짜 싫다.. 못배워서저러나.. 뭐 그런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1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미친 혹시 부천사냐 나도 5분거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8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하겠다 나도입고싶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나도 쪽팔리게 어케 입고 다니지? 이생각 했는데 집에서 5분 밖에 안되는 거리를 옷 굳이 갈아입고 가는 건 너무 시간낭비임 그리고 어차피 5분 거린데 누가 봐서 우짤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위 많이 타서 벌써 수면바지 꺼내입었구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마인드찐따 ㅈㄴ많은듯 개꼬였네 ㅋㅎㅋㅋ수면바지가 지들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자기가 입겠다는데 뭔 상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아무 생각 안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2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진심 베댓들 황당하네.. 수면바지는 학교에서도 애들 많이 입고 다니지 않음? 뭔 교양이 없네 못 배웠네 이 소리가 나오지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9.11.13 2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7: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밖에서 먼지다 붙이고 침대위에서 잠이오냐 드러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2: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들이 님 집이 5분거리인지 1분거리인지 버스를 타고 왔는지 차를 끌고 왔는지까진 생각 안해요
그러고 마트나 상가를 돌아다닌다는 것 자체를 이상하게 여길뿐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2: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잠옷입고 외출하는거 디게 게을러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남이사 뭘 쳐입고 돌아다니든 내 알바는 아닌데 그러고 다니면 귀여운줄 알고 일부러 수면바지 입고 돌아다니는 애들은 좀 병신같아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1: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입었나 보다 하지 이것저것 따시고 신경쓰고 살면 피곤하지 않음? 걍 남신경 쓰지말고 자신이나 잘 하고 댕기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1:3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미친련놈들 같아 수면바지몰라? 잠옷이잖아 그걸 왜 밖에 나댕겨 졸라 못배운거같애 가정교육잘못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1: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한건 아닌데 헉스러워서 힐끔보게됨... 남이 입는건 상관없음. 나랑 내 사랑하는 주변인들만 안입으면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궁금궁금 2019.11.13 11:0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앞에 가는건데 뭔 상관 ㅋㅋㅋ 그렇게 신경쓰여서 여기에 글까지 쓸 정도면 평상복으로 입고 나가면 될것을....
답글 0 답글쓰기
ㅁㄴㅇㄹ 2019.11.13 10:2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요한건 수면바지를 잠옷처럼 잘때만 입는게 중요한거지
무슨 수면의 뜻이 원래 그게 아니라는게 왜나와
이미 수면바지는 잘때 입는 용도로 보편화 되어 있는데 뭔 중간중간 하나라도 아는척하고싶어서 안달난 세기들이있냐 진짜 싸대기마렵네

그냥 수면바지라고 했을때 잠옷이라고 알아듣고 이해하면되지 무슨
잡지식이 쳐 튀어나와 하나도 안궁금하니까 닥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9: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거나말거나 하는 사회분위기였으면 각자 사는건데 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8:0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네 ‘수면잠옷’에서 ‘수면’은 잠 자는 걸 뜻하는게 아닌거 앎?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