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러브스토리 공개 한 현아

ㅇㅇ (판) 2019.11.11 15:51 조회29,5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난 2018년 '던'(이던)과 열애를 인정한 현아.



 


당시 현아는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한테는 거짓말을 더는 하고 싶지 않았다"며

공개 연애를 택한 이유를 밝혔음.


그 후, SNS에 달달한 커플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최근 방송에서 현아는 고백을 먼저 했다고 밝히기도 했음 








그리고 현아와 던, 두 사람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같이 예능에도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는데,,,


 

 








 

이 방송에서 현아와 던의 4년 열애사를 솔직하게 다 밝혔음

현아는 먼저 던을 1년 반 정도 짝사랑했다면서, 

던에게 고백한 일화를 말해줬음 





 

술을 잘 못 마신다는 현아는 

"과일 소주를 한 병 들고 집에 가서

소주와 소주 사진을 던에게 먼저 보냈다"고 함.


 

 

그러자 던이 "누나 잠깐만요" 하고 (던이 2살 연하)

자기도 술을 사왔다는 것 


그 사진을 본 현아는 

각자 따로 있지만 같이 술을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고 




 

  

던에게 조심스럽게

"내가 할 얘기가 있는데,

너를 좋아한 지가 좀 오래됐는데 네가 눈치채주길 바랐어. 

근데 네가 눈치가 많이 없어 용기를 냈다.

생각해보고 이야기해 달라"고 고백했다고 밝힘.



그러자 던이

"왜요? 지금 만나면 안 돼?"라고 말하면서

연하의 박력을 보여줬다고 함


던이의 말에 너무 좋아 발을 동동 굴렀다는 현아 ㅋㅋ귀욥








 

70
4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10:19
추천
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원래 현아 좋아했고, 던이라는 사람한테는 별 관심 없었는데
이번에 아형보고 현아가 던이한테 먼저 빠졌다는거 백퍼 공감가든데.... 진짜 누가봐도 던이 매력 너무 넘쳐서 여자들한테 인기 많을 스타일같더라
그리고 둘 다 너무 이뻐보여서 보는내내 엄마미소 ㅋㅋㅋㅋ
살다보니 내가 응원하는 최초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다니...! 꼭 오래오래만나길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08:46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아한테 고백받다니 계탔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14:3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난 진짜 상상도못했음 그 트리플에이치 활동할때 리얼리티 했었는데 거기서도 아무리티안낸다해도 연인사이는 절대아닌거처럼보였거든 그래서 난 썸 오래타고 사귀기 시작한건 열애설 발표했을때라고 생각햇는데 4년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이던있던 그룹 뭐지 거기서 쟤 혼자만 눈에 띄긴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던 막 잘생긴 건 아닌데 매력 엄청난 거 같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아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1:2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인소같다ㅋㅋㅋㅋㅋ 자기는 아직 데뷔도 못한 연습생인데 탑가수가 내가 좋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5:34
추천
1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만 불쌍하지 뭐 빛나리로 상승곡선 그리려던 그룹이 순식간에 곤두박질 쳤는데 팬아닌 사람들이야 예쁜 커플이네 잘 사귀라고 응원하지 쟤들 팬은 속이 썪어나드만 뭐 갠적으로 결혼까지 했으면 고고고
답글 0 답글쓰기
ㅡㅜ 2019.11.12 15:1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아형보고 ㅠㅠ 던이한테 홀딱반함 뭔가 귀엽고 섹시하고 분위기있고 귀엽기까지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4:3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난 진짜 상상도못했음 그 트리플에이치 활동할때 리얼리티 했었는데 거기서도 아무리티안낸다해도 연인사이는 절대아닌거처럼보였거든 그래서 난 썸 오래타고 사귀기 시작한건 열애설 발표했을때라고 생각햇는데 4년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2:5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그때 방송에서 가슴잡고 흔들 때 이미 사귀고 있던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느 2019.11.12 1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라 까ㅡ 뭐가 그리부럽다고 까대는지들 원. 별것도 없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0:19
추천
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원래 현아 좋아했고, 던이라는 사람한테는 별 관심 없었는데
이번에 아형보고 현아가 던이한테 먼저 빠졌다는거 백퍼 공감가든데.... 진짜 누가봐도 던이 매력 너무 넘쳐서 여자들한테 인기 많을 스타일같더라
그리고 둘 다 너무 이뻐보여서 보는내내 엄마미소 ㅋㅋㅋㅋ
살다보니 내가 응원하는 최초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다니...! 꼭 오래오래만나길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0:1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던아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즐길수 있을때 즐겨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46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아한테 고백받다니 계탔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