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 웹툰 기억하는 할매들 있냐

ㅇㅇ (판) 2019.11.11 18:54 조회245,68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 초6때 나왔던건데 열쇠고리도 있고 재밌게 봤었는데 니들중에 아는 애들 있냐

기억하는 애들 많아서 하나 더 올려봄., 태주는 내 1대 남주다...



638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거들어봐]
4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1 23:41
추천
3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전 야매요리 나 이거 아직도 심심할 때마다 본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2019.11.11 22:47
추천
2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더와일즈 아는 사람 없냐......
답글 3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1 21:04
추천
2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다독 혹시 아늬..내 첫 웹툰이었는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1.18 2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 시큼새큼 진짜 ㄹㅈㄷ다 ,,,와 몇년만에 갑자기 기억에서 꺼내지니까 순간 심장이 쿵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오랜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후레자식.. 지금 금요일인가 네이버 스위트홈? 작가님 작품인데 그거 개꿀잼으로 봤고 그담에 달수이야기인가? 그거 아는사람 없냐ㅠㅠ 달수가 주인공인데 아빠 빚때문에 원래 여자앤데 남자처럼 해서 남고 다니는이야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벼랑위의당뇨 2019.11.17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꽃밭에솔 아는애들없냐? 안본애들 꼭봐라 치유웹툰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7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레이디 왜 없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5: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량 뱀파이어 아는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내 인생웹툰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로보트태권브이.머털도사세대다 내가ㅋㅋ 일요일 오전 7시에 하던 배추도사무도사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개추억이야ㅜ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7: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게뭐야 기억나니...내 주변 친구들은 이거 다 봤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혈관고 책으로도 나왔던것 같은데 ㅋㅋㅋㅋ ㅠㅠㅠㅠ 어랜만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1.13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양한 웹툰 기억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피키툰인데 중1-2때 피키캐스트 한창 인기있을때 여자애가 어떤 남자 못움직이게 하고 집에 가둬놓았다는 내용 웹툰 있는데그거 은근 재밌게봄.. 그런 장르는 처음봤는데 그림체도 괜찮고 좋았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레전드는 남엘만인데 추억으로는 폭풍의 전학생..맨날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같이보고 따라하면서 드립쳤는데..ㅋㅋㅋ 그리고 타임인조선이랑 이영싫이랑 수사9단이랑 정글고도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천적얼간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4: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윈ㅠㅠㅠㅠ터ㅠㅠㅠ우ㅠㅠㅠ즈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4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레이디ㅋㅋㅋ나오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짱고이지애 아는사람??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베댓들까지 다아는거야 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