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금 플레디스는

ㅇㅇ 2019.11.11 21:25 조회260
팬톡 세븐틴

망루트 길을 탄거임 미래를 보지않고 지금 순간을 보고 짠 일정인가봄 어떡하냐 일본 돌고오면 한국캐럿들은 더 없어져있을텐데 뉴튜브 컨텐츠 보고 기다리라는 말 밖에 더 됨? 플디 진짜 너무하다 애빠지게 초동 70만장 만든것도 한국캐럿들인데 땡스투는ㅋㅋ 무슨ㅋㅋ 일본계정으로 ㅋㅋ
물론 씨디팔아서 너네딴에는 돈 안될수도있지만 니네 너무 사업적이다 돔 가면 돈 오지게 벌겠지 근데 남는건 돈 뿐이다 진짜 한순간이야 이대로 갔다가 망한다 명심해라 선배그룹 이 루트 그대로 탔다가 한번 망하고 회복하니까 17도 회복 할 수있을거같지? 아니다

14
5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1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돔투어는 돈벌려고 가는건 아닌걸로 알고있음... 돔은 대관료가 개비싸서 약간 일본 내 인지도가 이렇게 높다? 이런 상징적 의미가 강하다고 들었음. 걍 진짜 애들 꿈 이루고 팬 보러 가는거라고 생각해 하면 됨. 근데 그 팬에 왜 한국은 없냐고. 일본캐럿만 예매가능하게 만들어놓음.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였으면 벌써 욕설 논란 났을 .. (101)
  2. 2 프리프리 비프리랑 방탄 봄? (128)
  3. 3 정국 인생 개부럽네 (105)
  4. 4 여친 예린 원피스봐ㅋㅋㅋㅋㅋㅋ (131)
  5. 5 얘들아 곧 새학기니까 새학기필.. (155)
  6. 6 시가가 옆동으로 이사온다는 통.. (79)
  7. 7 제가 시어머니 말씀을 꼬아듣는.. (75)
  8. 8 신유나 미쳤냐고 (1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