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소개팅 까였습니다...

ㅇㅇ (판) 2019.11.12 00:00 조회66,979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제목 그대로 소개팅 까였는데 너무 자존감떨어지네요...


남자분 스펙은..
누구나 알만한 회사 다니고, 학교도 저보다 한단계 좋은데 나왔고,, 키도 큽니다..

저도 누구나 아는 회사에 정년보장된 곳이지만 소개팅남 회사보다 한 단계 떨어집니다 .



남자분이 부탁해서 소개팅한거였고,
첫 만남 내내 화기애애 분위기 좋았습니다.
저한테 재밌다고도 말씀해주셨고요...


그리고 일주일동안 카톡하고 에프터가 없더니 이제는 카톡을 씹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보냇더니 처절히 씹혓습니다...
(저 까인거 맞죠..??)
(카톡 씹는거는 너무너무 매너없는거 아닌가요??ㅠㅠ 아님 원래 소개팅이 이런가요??)



문제는....너무너무너무 자존심이 상하고 자존감고 떨어지구 기분이 너무너무 그지같네요 ...

소개팅은 외모라고들 하는데,,
저 고딩때부터 번호 스무번 서른 번 넘게 따였고,
알바할 때는 연예인 00닮앗다, 어르신한테 춘향이 같다, 이쁘다, 아들 소개시켜주겟다 등등 소리도 많이 들었습니다.
서점갓을 때는 직원이 예뻐서 좋으시겠어요. 부러워요 한적도 있고
어제는 옷사고 결제하고 나가는데 너무 매력잇게 생겻다고도 듣고 등등 스스로 만족하고 살았습니다.
성형도 안했고요..



소개팅남 이상형은 몸매좋은 여성이고,
저는 키는 160 중반에 마른체형입니다.
정말 이게 원인이었을까요....


문제는...
소개팅 하고나서ㅠㅠㅠㅠㅠ 너무 너무 기분이 안좋고,,,,
우울하고 소개팅남이 원만스럽기까지하고...
증말 너무 자존감이 떨어졌습니다...

다른 분들은 소개팅하하고 어떤가요..?
다시는 소개팅하기도 두려울거 같네요ㅠㅠ
어떻게 마인드컨트롤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7
27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혼가정] [화남]
1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03:05
추천
173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들은 얘기 해드릴께요 저도 뭐 이정도면 만족하는 외모가졌고 소개팅나가면 10에 9은 애프터받았는데 제가 맘에 안들어서 거절했었는데 어느소개팅에서 맘에 드는분을 만났고 그분도 호감을 표하셨는데 글쓴님처럼 좀..제 자존감이 무너지게끔 하는 방식으로 까였고 그담부턴 갑자기 겁이 나더라구요 완전소심해있는데 친한오빠가 그러대요 "야 전지현이 이쁘냐 송혜교가 이쁘냐?" "당연히 송혜교지~"" 뭐? 야 당연히 전지현이지!!" 이러길래 그게 뭐가중요해 지금 내가 우울한데ㅠ 이랬더니 "야 니가 설령 송혜교였대도 전지현이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 놈 만나면 말짱 꽝이야" 그 별거 아닌말이 그냥 납득이 됐어요ㅋㅋ글로쓰려니까 좀 이상한데 아무튼 나는 나로써 예쁜거고 그냥 나는 그사람에게 외모만으로 사랑에 빠질만하게 예쁜게 아니었던거죠 내가 안예쁜게 아니라 다르게 예쁜거라고요. 님 충분히 예뻐요~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ㅅㅇ 2019.11.12 09:37
추천
10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개팅 첨 해봐요?? 아님 연애한지 한참됐나...? 뭐 그럴수도 있지 뭐 그런걸로 자존감 떨어져요ㅎㅎ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nickna... 2019.11.12 02:13
추천
10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남자는 소개팅이나 지인 여자많이 만나고 다니면서 이여자자여자 재는 중일거같아요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2 10:21
추천
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폭행으로 고소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ㅁㅇ 2019.12.04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글 읽으면서 쓰니 자존감이 다른 사람의 평가에 의해 굉장히 좌지우지되고있다는게 느껴지네요. 스스로 세운 자존감이 아니라, 이쁘다 평가하면 자존감이 올라가고 맘에 안든다하면 떨어지고 하네요.. 물론 영향을 받긴하지만 그 정도가 좀 심한거 같아요. 세상에 어떻게 모든사람 마음에 쏙 들수 있겠나요. 하물며 대중이 이쁘다하는 연예인들도 안티가 있는 법인데.. 인연이 아닌갑다 그럴수도 있지하며 좀더 여유를 가져보는게 좋을듯요.. 소개팅이 처음이고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면 이해하지만, 이제 모든 사람이 좋아해줄수 없다는걸 알았으니까 훌훌 털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강한남자 2019.11.18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는 수십번 까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1번 까였다고 이카노
뭐 이놈이 아니다 이러고 넘기면 되지
내인생에 안볼사람가지고 타령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4 21: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글만봐도 성격이 별론데요? 세상 모든게 얼굴만 이쁘면 된다 생각하나바요 남자분이 다른걸 봤나보죠 모든사람이 쓰니를 좋아해야 하다는 고집 글만봐도 고집 엄청난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ㅋ 2019.11.14 17: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학교다닐때 과 얼짱이란 소리 많이 들었고
30초중반인 지금도 그런얘기 많이 듣고
차도 1억짜리 타고 다니고 모아둔돈도 좀됩니다.
제가 소개팅 남자보다 스펙 더 좋은거 같은데..

키 160중반에 마른체형이시면 완전 제 이상형 이세요~~
기죽으실 필요 전혀 없어요~
베플님 말씀처럼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이나 스타일이 다른거 뿐이니까
속상해 하지 마시고 좋은일만 생기길 바랄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장이구만요 ㅋㅋㅋ 다른 여자 있어요 그여자랑 잘 안되니까 소개팅했는데 님이 까인 사이에 그여자랑 잘 된거에요 ㅎ 맘에 딴여자 있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0: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여자한테 재밌다고 해? 첨듣는데...? 이쁘시네요 착하신거같아요는 있어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우리 2019.11.14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기준으로 생각하면 남자는 별 생각없이 나간겁니다 당장 결혼할 생각도 없고 연애도 귀챦고 하지만 등떠밀려 나간게 꽤 됩니다. 물론 꿈에 그리는 이상형이 나온다면 몰라도 그럴리는 없겠죠 당연히 여자가 먼저 요청하지 않는한 애프터는 없었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0: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그런 조건만으로 까였을거라 생각해요... 인상이나 대화, 말투, 성격 그런부분에서 딱 걸리는 게 있었을 수도 있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미자존감이낮은상태인데? 세상모든남자가 널 맘에들어해야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3 22:0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번호가 그만큼 따인다는 것 정말 이해가 안된다. 물론 이뻐서 따였겠지만 그만큼 만만해 보이거나 노는 티 난다는 것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09: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주일 카톡했으면 그 과정에서 맘에 안드는 점이 생긴듯...after 가 바로 없었으면 그저 그러다가 그래도 대화하면서 보다가 결정난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09: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참ㅎㅎ 뭐 전번 스무번서른번 따?였대고 ㅡㅡ 서점가면 이뻐서좋으시겠어요ㅡㅡ? 나참ㅎ 연예인급생겼자처도 진짜 사 자들어가는전문직이다처도 그사람마음에아니면 아닌거임 뭔개솔을길게도써났어ㅎ 왠자존감타령 참나ㅋㅋㅋ 한번보고뭐사랑에빠진거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3 08: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판보다보면 여자분들 본인 이쁘다고하면서 번호 몇번따였는지를 그 근거로 쓰는 분들이 흔히 보이던데 실제로 번호따이는 여자분들이 그렇게 많나요? 제 주변 여사친이나 여자동료들은 모르는 남자가 자기 번호물어본적없다는 사람이 대부분이고 있다는 애도 두세번이지 저렇게 수십번씩 따였다는애는 못봤는데.. 물론 제 주변 여사친이나 여자동료들도 다들 잘꾸미고다니고 매력있는 분들인데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1.13 07: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로 이쁜분이면 여태 살아오면서 거의 항상 연애시작의 선택권을 님이 갖고계셨겠지요. 님은 잘 모르셨겠지만 님좋다고 다가왔던 남자들도 거절당하고 자존심상하고 돌아간적 많았을꺼에요. 연애에도 특히 시작단계에는 갑을이 있을수밖에 없는데 별수있나요. 카톡을 씹는게 잔인해보일수도 있지만 더 시간질질끌면서 시큰둥한 반응만으로 알아서 지치게끔하는것보다는 그래도 한번에 끊어내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3: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누가봐도 이쁜얼굴아니고서야 당연히 외모는 취향임. 주관적이라 누가 더이쁘고 덜이쁘고는 의미없음. 물론 예쁘면예쁠수록 취향따위 다씹어먹긴하지만..남자마다 기준이 다다르기때문에 어쩔수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0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분 나이가 몇인진 모르겠으나 원래 첫만남때는 다들 화기애애 합니다.
맘에 안 들어도 사람 대 사람으로 소개로 만난 것이기에 다들 예의를 차리죠.
그리고 맘에 안 듦 보통 죄송합니다 사과하면서 구구절절 말해주지 않아요.
그냥 연락 없음 알아서 다들 내가 맘에 안 들었나보다 하고 치워버리죠ㅋㅋ
어차피 소개팅인데 무슨 의미를 그렇게 둬요. 님이 매달릴 위치라도 그건 아니죠.
님이 설사 이쁘셨다해도 그건 일부 매력일뿐이고 그분 스탈이 아니였을 수 있어요.
님 말하는 어투나 사상이 맘에 안 들면 아무리 외모가 맘에 들어도 치우는 거구요.
나이가 있어서 더 이상은 20대 초반처럼 외모로 밀어 붙여 만나긴 힘들어요.
저도 그래서 소개팅 나가면 가벼운 마음으로 나가고 연락 안 와도 신경 안 씁니다.
그러다 지금은 훨씬 잘생기고 능력있는 사람 만나고있지만 그러려면 연연해 하지 말아야 함.
다 인연이 있는거고 님 짝이 있는 거예요. 저 사람보다 더 나은 남자가 나타날 지.
인생은 모르는 겁니다. 물론 자기 개발도 하고 조급해 하지말고 잘 살아가셔야겠죠.
이런 걸로 꿍해있지 마요~그거 다른 사람 눈엔 다 드러나요. 모른다고 생각하셨겠지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쓴거 보면 자존감 높은거 같은데 ㅋㅋ 남자분이 꽤 쓰니 맘에 드셨나보다.. 철판깔고 계속 들이대봐요. 어느 남자가 열여자 예쁜여자 마다 하겠나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00: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남자가 여자한테 재밌으시네요ㅡ이건 칭찬 아닌 경우가 많더라구요 보통 남자들 첫만남인 경우엔 말을 잘 들어주고 배려심이 있는걸 느낄수 있는 타입을 좋아하더라구요 다음번 소개팅때는 어느정도 오래만난 사이가 될때 까지는 본인을 조금씩 천천히 보여주시면 될거같아요 카톡도 되도록 성의있되 너무 길지 않게 보내시는게 좋은듯 결국 대화의 기술도 사람간의 관계도 경험이 필요합니다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후졌나보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2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번에 했던 소개팅인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