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즈원 마리텔 근황 ㄷㄷㄷㄷ

ㅇㅇ (판) 2019.11.12 01:03 조회91,25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앉아있던 아이즈원 멤버들 포토샵으로 다 지워버림


221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01:07
추천
142
반대
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멤버들한테는 상처긴 하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10:01
추천
123
반대
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CJ하고 안준영만 비난하라는 사람들 기분은 알겠지만 솔직히 한편으론 참 답답한 감도 있는 것 같애. 당장 방송에 나와서 얼굴 비추고 활동했던게 조작 그룹 당사자들이라 비난이 쏟아지는건 불가피한 상황인데 어떻게 욕을 안 먹을 수가 있겠어? CJ는 압수 수색 중이고 PD는 이미 구속까지 되긴 했지만 물론 이걸로도 충분하지 않아. 조작과 관련된 관계자들은 전부다 엄벌에 쳐해야 되는 것이 마땅해. 그리고 안타깝지만 모든 일에는 책임이란게 뒤따르는 법이야. 국민들을 속이고 조작과 대국민 사기극으로 만들어진 자리가 그대로 유지되는 것 또한 현실적으론 무리라 생각해. 깔끔하게 해체하고(계약 해지 후) 피해자인 멤버들에게 충분한 보상이 돌아가야 해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01:04
추천
88
반대
8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피디가 자기가 아이즈원팬이라 욕심 부린게 잘못ㅋㅋㅋㅋㅋ꼴 좋다
답글 1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2 05:09
추천
44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씨제이를비난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3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본이래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6: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상하겠다 진짜로 상처 엄청 많이 입을 듯...최종순위선발식만 봐도 조작 몰랐던거 딱 보이고 안준영;;;;;;;;;;; 생각 할 수록 짜증나고 화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0:2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리가 밝혀지지 않았다면 수혜자인 회사와 소속멤버들이 얻을 저 뒷돈이상의 인지도, 이익을 생각하자면 멤버들 안 불쌍함 ㅇㅇ 그만큼 연예계에서 사회 부조리의 끝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로 두고두고 기억되길 바람. 멤버들은 내정된거 몰라서 억울하면 회사 상대로 소송해서 배상받든가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 커졌는데 오히려 탈락하거나 사람들 기억에서 잊혀진게 더 나을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1:0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순간 아이즈원 머리털 근황으로봄;; 난또 얼마나 스트레스받았길래 이생각했는데. 근데 지운건 좀 소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편집 진짜 잘하네.... 감쪽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리텔 편집자분 야근 하셨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13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즈원인데 해체는 해야한다생각. 하지만 그전에 비겁하게 죄없는 엑스원,아이즈원 멤뒤에 숨은 씨제이 탈탈털고, 탈락연생이랑 멤버들ㅇ배상다해줘야함...씨제이사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0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멤버들이 자기네 조작인줄 알았겠냐?ㅋㅋ 노력끝에 드디어 데뷔해서 열심히 활동중에 하루아침에 옆에 있던 언니동생이랑 헤어지게 생겼지 인테넷만보면 자기들조롱거리지... 자살하라고, av데뷔는 어떠냐고 이러는데 이게 ㄱ수혜야?? 돈? 광고위약금 물어줘서 얼마 받지도 못할거고 대기업이야 이런것쯤 묻혀서 몇년뒤면 그래도 잘살겠지ㅋㅋ멤버들은 원치도 않던 조작타이틀 탓에 연예계 생활 백퍼지장있을건데...이게 정산비로 퉁칠수잏ㄴ음? 씨제이 소속사 니들 덕에 꿈많던 애들 하루아침에 잃게 생겼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0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아프다... 정준영?은 범죄자니까 지워지는 거 보면 통쾌했는데 얘네는 조작멤인줄도 모르고 열심히 활동하다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2 23: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아이즈원 멤버 전체가 조작으로 팔자 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보면 되게 웃기다 아이즈원 욕 하는 사람들은 한남들이다 이 ㅈㄹ 하면서 정작 판녀들도 ㅈㄴ 욕 함 심지어 얘네들은 데뷔 전부터 우익이다 하다가 데뷔 하니깐 우익즈원 조롱 오지게 했으면서 발뺌 오져 설리 때도 그러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 댓글 보면 진짜 취업비리 대학부정입학 등등 조카 비유해놨길래 그거랑은 다르다 하면 진짜 ㅈㄴ 욕쳐먹는데 이거 보니까 좀 속시원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준영, 씨제이방송국,소속사 윗대가리 새키들 때문에 조작 안한 멤버는 ㅈㄴ 불쌍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럴거면 방송은 왜하는거?시청률 뽑을라고?ㅈㄴ사패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3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포토샵 개잘했네 원래 어디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2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탈락된 연생이 제일피해자지. 그런데 아이즈원애들 1년밖 활동 못했고, 광고위약금다물어주고 자기네들 정산구조 거쳐서 받을돈은 우리생각만큼 크지않음.. 쟤넨 이거 끝나고도 미래가 있는데, 자기도 몰랐던 조작꼬리표 평생붙게 생겼음. 쟤네도 피해자 맞아. 돈 정산받는다고 끝이라고 이득이라는건 진짜 ㅂ한치앞만보는 생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혼을 갈아 넣는 편집 많이 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15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를 들어서 운전자가 운전을 개차반으로 해서 사람 쳤다고 하자 그러면 치인 사람만 피해자냐? 뒤에 타고있던 사람도 피해자고 피해가 덜하다고 해서 피해자가 아닌건 아니야 운전자의 운전에 전적으로 맡길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는 탑승자라고 멤버들은 소속사가 하자는대로 할수밖에 없고 탈락한 연습생보다 덜 피해봤다고 해서 같은 가해자 계열에 넣는건 ㅈㄴ 말도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