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디오빠 드뎌 오시나여

ㅇㅇ 2019.11.12 07:41 조회3,255
팬톡 방탄소년단




디오빠 스포.티파이 계정 업뎃됐대

슼디2 임박?????

두근듀근


빨리빨리여 스프롸이트 피료하단마리야


6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2 16: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언제올거야 나 목이 너무 빠져서 기린되짜나 융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업뎃된 내용이 모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4: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와주세여...디오빠..팔월오빠......제발....늦덕이라 어거스트디 뒷북쳤는데 앞북치고 시퍼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야??????? 진짜로????????????? 나 진짜 너무 떨려서 그래 진짜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0: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크다크한게 좋아 난......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부터 심장 나대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대놓고 자정충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주 금요일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와,,, 아직 뭐 확실하지 않은데 존버만 해도 벌써부터 시원하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오늘부터 존버한다 와 인생 신난다ㅜ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이번주 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8: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홀딱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7: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장이 7498비트로 뛰는중ㅜ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7: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앙 설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디 올해 컴백함? 3년만인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529)
  2. 2 마트에서 우유 훔치다 걸린 아.. (137)
  3. 3 유튜버 "찌워니" 사건 터짐 빨.. (223)
  4. 4 야 우리 학교 게이, 레즈 다 아.. (101)
  5. 5 깨끗한 이미지의 무쌍or속쌍 연.. (100)
  6. 6 2년전에 본 팬을 기억하는 카이 (152)
  7. 7 한국 남자들 특징)) ㅇㄱㄹㅇ (101)
  8. 8 (링크있음)배진영 브이앱 여자.. (36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