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씨아이엑스 떡밥 개많다...

(판) 2019.11.12 09:41 조회8,05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 그룹 덕질하면 카톡보다 SNS 알람이 더 많이온다면서요...?

떡밥 홍수 부럽다.......







 



일단 인스타부터

원래 CIX 공식 인스타 계정에는 멤버들이 개인적으로 사진을 올리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이제 올리기 시작했더라고





 


승훈이부터 시작해서




 


현석이랑 용희랑 BX까지




 


멤버들 셀카랑 영상이랑 찍어서 올려줌ㅜㅠ

부럽다 이것만해도 떡밥 넘쳐나네.. 했는데












끝이 아니었던거;;;

공카도 와줌





이것도 끝아님



 



 

 

 



트위터도 와줌

멤버 한명한명 다 셀카 찍어서 올려줬더라









CIX 이 대단한 녀석들...

하루에 인스타, 트위터, 공카까지 11번인가? 넘게 사진이랑 영상, 글 올려주고 간거 실화냐


픽스 짱부럽네ㅜ

내 돌은.... 내 돌 소식은 어디쯤인지....

32
4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14:5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3 20: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얼굴작은 그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5: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명이서 완전 뽀짝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레알..... 방금 만 해도 12시 되자마자 알람 세개 떴어ㅋㅋㅋㅋㅋㅋㅋ 떡밥 홍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4:5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