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배역 위해 약 30kg 증량했는데 작품 엎어진 천정명

ㅇㅇ (판) 2019.11.12 13:12 조회121,1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미우새> 스페셜 MC로 나온 천정명에게

MC가 천정명씨도 다이어트를 해본적 있어요? 라고 질문함.


 



그러자 "네"라고 대답한 천정명

아무리 봐도 뺄 살이 없는 것 같은데.......




 

그러면서 먹는 걸 자기도 좋아한다는 천정명






















천정명이 다이어트를 한 사연은 ,,,

배역을 위해 살을 찌웠어야 했었던 천정명

 

 




그래서 살을 찌웠는데,

천정명을 보고 10kg를 더 찌워달라고 했다고 함


 






그렇게 계속 찌우다 몸무게가 95kg까지 갔다는 천정명

거의 30kg을 증량한 천정명은

그 때 당시 몸이 너무 힘들었다고 함 

옷도 안 맞고, 

 

 









그런데 그 작품이 

갑자기 엎어져 버렸다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나 그 다음에 바로 들어가야 할 드라마가 있어서..

다시 한 달만에 20kg을 감량했다고 함 

 

 

 


진짜 힘들었겠다 ㅠㅜㅠㅜ 살 찌우고 빼는 거 엄청 힘든데

그걸 단기간에 하려고 하니......

이런거보면 배우들 정말 대단하고 힘든 직업인 것 가틈 ㅠ ㅠ 



 

480
0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15:11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기간에 쪘다뺏다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22:17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개빡쳤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2 21:4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몸 엄청 상했겠다....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4 16: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러면 머리털 훅 나가는데... 진짜 방송국놈들 쓰레기들 개많음
답글 0 답글쓰기
낭낭 2019.11.13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베플 전부 반대 0인 글 처음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기간에 찌우고 빼면 몸 상하는데ㅠ 많이 힘들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럴 땐 진짜 백프로 약 먹고 빼야겠다... 세상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강 엉망되겠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단기간에 쪘다가 빼는 것도 몸에 안 좋을 거 같은데 안타깝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9:00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 연습이나 좀 더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3 00: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연옌 아무나 못할듯 ㅜㅜㅜ 한달에 20키로 어케빼냐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들 대단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3: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경우 은근 많다 특히 이름 없는 신인 배우들이나 뮤지컬 지망생 이런애들은 영화나 작은 연극 하나 출연하고싶어서 삭발도 하고 살도 찌우고 심하게 감량하고 몸 혹사시키면서 배역을 위해 한달은 족히 투자하는데도 엎어지거나 다른 사람으로 교체되고 이러는 경우 엄청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2:17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개빡쳤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21:4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몸 엄청 상했겠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6:35
추천
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 안되는게ㅋ 그럼 그 작품 안엎어졌으면 살 못빼는데 드라마는 어찌 하려고 했음? 그렇게 극단적인 몸 상태를 요구하는 작품 2개를 동시에 진행이되나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5: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사람 평균수명이 10년은 짧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2 15:11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기간에 쪘다뺏다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