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공포증 있는 배우들

ㅇㅇ (판) 2019.11.12 16:15 조회13,7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우피 골드버그 - 비행공포증>

 

비행 공포증을 갖고 있는 우피 골드버그는 영화 촬영과 시상식에 참석을 하게 되면, 버스나 자동차를 타고 이동해야만했다. 


<시스터 액트>가 런던에서 뮤지컬 공연으로 시연되는 기회가 왔고, 그녀는 비행 공포증을 치료해야만 했다. 결국 항공사의 '비행 공포 해소 프로그램'을 수료하고 나서야 안심하고 비행기를 탈 수 있게 되었다. 











<올란도 블름 - 돼지 공포증>

올랜도 블룸은 한 인터뷰를 통해 "꿀꿀 소리만 들어도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 그리고 돼지의 돌돌 말린 꼬리와 뒤뚱거리며 뛰는 모습은 이상하게 무섭다."라고 말했다.












<실베스타 스텔론 - 고소공포증>


 


실베스타 스텔론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러나 그가 출연한 산악 액션 영화 <클리프행어>를 본 사람들이라면 의구심을 갖게 될 것이다. 

사실 <클리프행어>의 주요 촬영장은 세트장과 높지 않는 지대였고, 아슬아슬한 산악 액션씬은 CG와 스턴트맨들의 열연으로 탄생됐다. 











<조니 뎁 - 광대 공포증>

조니 뎁은 자신보다 더 희귀한 분장을 한 광대에게 두려움을 느낀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는 "얼굴에 페인트를 칠하고 가짜 미소를 그린 사람이 가장 무섭다."고 말했다.







 



<우마 서먼 - 폐쇄 공포증>


<킬빌> 시리즈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브라이드의 관 탈출 장면. 

이 장면의 비하인드는 극 중 우마서먼의 비명이 연기가 아니라 실제였다는 것. 

그녀는 심한 폐쇄공포증을 겪고 있었는데, 실제로 생매장당한 느낌을 자아내기 위해 나무관에 특수 카메라를 설치해 촬영했다. 감독의 디테일함에 우마 서먼은 공포감과 압박감을 느끼며 진짜 비명을 지르고 울부짖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우마 서먼은 <킬빌>의 출연에 대해 중도 하차까지 생각했다고 한다.














 



<카메론 디아즈 - 화장실문 손잡이 공포증>


다소 생소한 화장실문 손잡이 공포증이 있는 카메론 디아즈.

이 공포증은 청결함에 집착하는 결벽증과 같은 증상으로 알려져 있다. 볼일을 보고 나온 뒤 만지는 화장실 손잡이가 너무 찝찝하다는 이유로 손대진 팔꿈치로 문을 여는 불편을 감수한다고 한다.













<매튜 맥커너히 - 회전문과 터널 공포증>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웜홀'과 '블랙홀'을 들어가 본 매튜 맥커너히는 사실 회전문과 터널을 통과하기가 버겁다고 한다. 회전문의 경우는 통과하다 자칫 잘못하면 다칠 거라는 강박증이 있으며, 터널은 어두움 그 자체 때문에 불안감을 느낀다고 한다.















<니콜 키드먼 - 나비 공포증>

 

어린 시절부터 곤충을 무서워 했다는 니콜 키드먼은 유독 나비에 대해 공포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날개가 큰 나비의 모습이 어린 니콜에겐 매우 무섭게 느껴졌던 모양이다. 이러한 이유로 니콜 키드먼은 화창한 날씨에도 나비 때문에 산책을 제대로 한 적이 없었다고 한다.













<브래드 피트 - 바다 공포증>

 

돌이켜보면 브래드피트는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고 찍힌 파파라치 사진이 없다. 

그 이유는 브래드 피트는 바다 공포증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바다에 들어가면 죠스와 같은 해양 생명체와 공격당할 거라는 두려운 망상을 갖고 있다. 이러한 두려움을 갖게 된 이유가 유년 시절에 본 영화 <죠스>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커스틴 던스트 - 거미 공포증>

 

'스파이더맨'과 로맨틱한 키스를 나눈 커스틴 던스트는 거미를 가장 무서워한다. 그녀는 "다리 여덞 개 달린 것 자체만으로 무서운 거미를 보면 바로 컵으로 덮어버려 버린다."고 말할 정도로 실생활에서도 거미를 혐오한다고 한다.















<메간 폭스 - 종이 공포증>



메간 폭스에게는 종이 공포증이 있다고 한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종이를 만지고 넘기는 것이 두려워 책을 읽을 때는 물을 준비한 뒤 책장을 넘길 때마다 손가락에 물을 묻혀서 넘긴다고 한다. 












 

9
0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ㅇ 2019.11.14 16: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나비공포증있음. 초등학생 때 친구가 이것봐라 나비다 하고 나에게 나비를 들이댔는데 친구가 나비날개를 잡고 있었으니 나는 몸통을 너무 가까이서 봤음. 그 다리와 몸통의 움직임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음. 나비 나방 날아가는것만봐도 소름이끼침.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11.14 16: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곱등이 공포증...ㅅ1발 제일 징그러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5: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돼지 공포증 제일 웃겨. 돌돌말린 꼬리로 뒤뚱거리는 돼지를 보면 무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