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들아 너네 오늘 급식에 이거 나왔니..?

ㅇㅇ (판) 2019.11.12 22:06 조회36,20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다른 지역 학교 애들도 받았던데
전국구로 약속한거??뭐지?

59
3
태그
신규채널
[현실이됬다] [죽고싶음] [조두팔] [답좀제발] [일지] [낚시]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2 22:17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우리 학교도 줬엉 2학년은 이거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3 20:2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암기빵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9.11.12 22:0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찹쌀떡나옴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0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마카롱 2개 나옴ㄷㄷ 평소에 부실급식으로 악명높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찹살떡이랑 엿이랑 사과주스랑 마카다미아 초콜릿!!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만 급식없이 하교했냐 ㅋㅋㅋ 3교시하교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도 받았땬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우리도 줄 달려 나와서 애들 다 목에 걸고 다님ㅋㅋㅋㅋㅋ 고1은 1써져 잇는거 받앗엉 1등급 맞으란 뜻인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줄도 있던데 ㄹㅇ메달같았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만 급식에 수능 관련된거 아예 안 나왔냐,,,,,직년에는 그래도 찹쌀떡에 초코 묻혀서 수능대박 써져있었는디,,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는거임? 동전초콜릿 같은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줄까지 만들어서 목에 걸어줬어 ㅋㅋㅌ큐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엿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2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암기빵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콜렛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밀크 만쥬에 저런 글귀 적혀있었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초콜릿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우리도 저거 받음 목걸이까지 같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도 어제 줬엉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10시에 끝나서 급식없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오늘 오전 수업만 해서 어제 점심에 나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귤 줫는뎅 수요일 특식이라 제육뽁음 덮밥인가 JMTGR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