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위 보이즈 할로윈 분장 비하인드

ㅋㅋ (판) 2019.11.13 10:50 조회8,9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일단 얘들 본체는





 


이거란거 알아줬으면 좋겠음..

위 엔터 할로윈 분장 해주는 사람 누구냐.. 너무 잘해줘가지고 참...









할로윈때 영상 찍은거 비하인드 컷이 풀렸는데

주토피아 주디 분장했던



 

강석화

개인연습생이었는데 소속사도 들어가고 기특해





주토피아 닉 분장한


 

왕군호

원래 yg보석함 출신 대만 연습생이었는데 소속사 옮겨서 석화랑 마히로랑 같이 팬미팅함




주토피아 나무늘보

......................위엔터 잠깐 차에 타봐...

   


 

히다카 마히로

마히로도 yg출신 일본 연습생이었음 위엔터로 소속사 옮기게 됨






셋이서 최근에 'A PERFECT DAY' 팬미팅도 하고

위 보이즈라고 불리던데 데뷔각..?




프엑때 서로 모르고 출연했다가 이렇게 다시 모이게 된 것도 인연인데

데뷔하게 되면 잘 됐으면 좋겠다ㅎㅎㅎ 

15
5
태그
신규채널
[ㅉㄸ들왜이]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3 10:5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는 아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3 14:0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는 보는 눈이 없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07: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동한 장대현 강석화 조합내주지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7: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석화 아까운데...? 나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6: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화는 귀여운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석화 알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엔터 프듀2 김동한이랑 프엑 김요한보고 그래도 애들 소수로 뽑아도 괜찮게는 뽑는구나 생각했었는데 와이지출신이라는거에 트레이닝 잘 받앗을 거 같으니까 혹해서 다 데려갓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9: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석화도 yg보석함 출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5: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화야ㅠㅠㅠ 석화만 쏙 빼오고싶다... 소속사 들어간건 대단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4:0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는 보는 눈이 없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0:5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는 아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