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대휘 베레모

ㅇㅇㅋ (판) 2019.11.13 16:42 조회6,1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엠카 엠씨보는데 베레모 쓰고 나왔던 대휘

트위터 공계 와서 하는 말이








베레모... 어떻게 이제 박제할까요~?























































 

  

친애하는 이대휘 선생님.. 

베레모 박제하신다면 평생을 충성하며 요정으로 모시겠습니다... 








베레모 쓴 대휘 막 스트로베리 필드 도너츠같구 

팬들이 완전 한입에 와앙 하고 싶어하는건 아시는지 흐규흐규ㅠㅠㅠ



 


베레모 수달이야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빨간 베레모 쓴 갓 피어난 어린장미였던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간거든 검은거든 뭐든 베레모는 진리고 사랑입니다

모르면 외우십쇼 이대휘 하면 베레모다





 


물논 암거뚜 안써도 귀여운거 대휘임ㅜ

팬들 마음 너무 잘아는 대휘 천재만재ㅠㅠㅠㅠㅠㅠㅠㅠ♥

51
35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3 18:28
추천
1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몽슈슈글로벌하우스 봤니 엄청귀여운 영앤리치 사장님 귀여워 베레모 팬아트 투척하고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3 21:10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대휘~ 하고 싶은 거 다해♡ 베레모 넘 찰떡임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1.15 2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1.15 14:36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그쪽인가요......?그쪽...
답글 4 답글쓰기
아휴 2019.11.15 10:52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끼돌이 ♥ 이제 늙어서 덕질까진 못하지만 프듀 1화 나올때부터 대휘모면 엄마미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0:4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끼순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9:34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게이가 확실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3:4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레모휘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8:1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ㅈ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06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잘 어울린다 대휘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10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대휘~ 하고 싶은 거 다해♡ 베레모 넘 찰떡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0:42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빻앗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8:28
추천
1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몽슈슈글로벌하우스 봤니 엄청귀여운 영앤리치 사장님 귀여워 베레모 팬아트 투척하고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17:4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 하고싶은거 다해 ~ ㅋ 빨간색 진짜 잘받는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