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근데 빅톤 진짜 화목해 보임

ㅇㅇ (판) 2019.11.13 20:48 조회2,3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 영상 보는데 뽀뽀도 자주하고 막내 다들 엄청 귀여워하고 사이 좋고 화목하고 재밌는 거 같음
한승우 별 관심 없다가 요즘 좋아지는 중인데 빨리 엓원 나와서 돌아갔으면 좋겠음 너무 힘들어보여 최근 공항사진 내년이면 27인데 아이돌 치고 많은 나이잖아
빅톤 첫 1위하고 애들이 승우형 기뻐했음 좋겠다고 그러는데 찡했음 잘돼서 다행이고 해체하겠지??

39
5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3 21:02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승우 동안이다 많아도 24살정도로 보이는데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9.11.13 23:58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대표? 가 인스타에 올렸는데 승우 빅톤 1위해서 울었대ㅠㅠ 울 일곱아들램들 행복하자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3 23:08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잽하는 팬인거 같은데 승우 빨리 빅톤으로 돌아가라 이런말 하지말아줘 우리 욕먹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1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입덕 초때 움짤 찾아볼려 하는데 개인컷 찾기 힘들었다ㅎㅎ 서로 계속 얼켜있엌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막맏내가 서로 좋어 죽을려고 하는데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빅톤이 프듀 끝나고도 이렇게 뜰 수 있었을지도...(사실 떴다고 말하기는 아직 애매하지만...) 그룹에서 중요헌 게 관계성인데 얘네는 이미 말 다했지. 게다가 인성도 좋고 원래도 좋았지만 이번 공백기때 실력도 늘고 이제 뜨기만 하면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2: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단체 브이앱이나 빅톤 다이어리 하나만 봐도 서로 사이 좋은 거 알 수 있음. 그래서 사이 안 좋다는 루머 나올 일도 없어 나온다 한들 가볍게 스루 할 수 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3: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년이면 27인데 아이돌 치고 많은 나이잖아 <- 왜 얘기한 거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4:4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가라 이런말 하지말아주라ㅠㅠ 빅톤이들 욕 먹을까봐 안절부절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3 23:58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대표? 가 인스타에 올렸는데 승우 빅톤 1위해서 울었대ㅠㅠ 울 일곱아들램들 행복하자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멤 방출 안할거면 ㅅㅂ 무조건 빅톤. 제발 방출 좀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08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잽하는 팬인거 같은데 승우 빨리 빅톤으로 돌아가라 이런말 하지말아줘 우리 욕먹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2: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음. 데뷔를 애초에 스물셋에 해서 좀 늦게 한 편이라.. 조작 논란 뜨고 나서 솔직히 나는 군대 ╋ 나이를 제일 먼저 걱정했음 ㅇㅇ 22년에 군대가야 하는데 만약에 해체안하면 2년 동안 투어만 돌다가 군대가고, 제대하면 엑스원 5년 끝나버림.. 그때 갑자기 빅톤으로 돌아온다? 우승단은 우승단대로 앨리스는 앨리스대로 힘들거임( 승우가 싫다 좋다 그런 얘기가 절대 아니고 어쩔 수 없이 5년의 시간차가 느껴질 거라는 소리임) 워낙 노래 ╋ 피지컬 ╋ 춤 다 상타치라 실력으로는 솔로 손색없는데 요새 돌판 자체가 워낙 남솔에 박하기도 하고ㅜㅜ 걍 나는 해체할거면 빨리 하고, 안 할거면 무조건 손해배상이라도 빵빵하게 해줬으면 좋겠음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우 돌아가면 빅톤 잘되는일만 남은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1:02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승우 동안이다 많아도 24살정도로 보이는데ㅠ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