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안친한 남자애가 나한테 이랬는데

공부나하자 (판) 2019.11.13 23:27 조회35,98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안친한 남자애랑 페메하다 얘가 밑에 사진에 보이듯이 저렇게 말했는데 얘가 다 알고 그냥 나한테 막말한 거겠지? 얘가 페메를 진짜 잘 안보거든 그래서 내가 전에 보내놨던 거 완봤길래 내가 왜 이렇게 페메안보냐고 말하는 중에 갑자기 여소해달래서 내 주변엔 까지 말하니깐 저렇게 말했어 저 뒤에 ㅇㅇㅇ 같은 놈 하니깐 걔한테 말할게 하고 내가 그래라 하니깐 또 안읽는중 ..
나 중2고 초6 중1때 왕따였고 지금은 그래도 잘 지내는데 어디서 듣고 저런 거겠지 며칠 전에는 잘만 페메했는데 아 진짜 너무 스트레스다
근데 맞는 말이라 뭐라 반박하지도 못하고 맨날 반에 어떤 남자애가 있는데 뭐만하면 니가 그러니깐 친구가 없는거야 친구도 없는게 니가 그러니깐 왕따지 이런 식으로 말하는 애가 있는데 진짜 너무 힘들고 괴롭다

80
5
태그
신규채널
[연락할말] [귀엽지] [ㅈ같아] [고2임신발] [뭐라설명해] [개혐] [공포썰]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3 23:32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미친 거 아니야 진짜 ?? 하 증말 저런 것들 다 무시해 알고 말하거나 그냥 생각도 안 하고 말하거나 상대 해주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7:0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쟤한테 호감있어? 잘 안보면 그대로 연락 끊어지지 않나? 게다가 저렇게 대하는거 보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0:0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애들 진짜 싫음 지가 뭐라도된다고 아무렇지않게 꼽주듯이저래 ㅋㅋㅋㅋㅋㅋ앞으로 읽씹하돈가 차단하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4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해주지마 저 남자애 완전 버러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놈 인성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 _ㅂ같이하네 지가 머라고 저따구로 말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1:1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저런 얘랑 계속 연락 유지해..? 쟤한테 호감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남자애가 철없고 멍청한거임 넌 잘못 하나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4 20: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과거가 중요한게 아니야 지금이 중요한거야 옛날에 왕따엿든 뭐엿든 신경쓰지말고 그냥 행복하게 살아 과거에 뭘했든 뻔뻔하게 사는 사람들 많으니까 너무 그런거에 연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그러니까 친구가 없지 ㅇㅈㄹ 진짜 ㅈ같다 그런말은 들을때 그냥 웃고 넘기지말고 개정색빨아 ㅆㅃ ㅠㅠ힘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7:0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쟤한테 호감있어? 잘 안보면 그대로 연락 끊어지지 않나? 게다가 저렇게 대하는거 보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1: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쟨 부모님이 없어 딱 봐도 가정교육을 못 받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0: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응 해주지 마 개잦같네 쉬8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ㅅㄲ 그냥 무시해 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0:0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애들 진짜 싫음 지가 뭐라도된다고 아무렇지않게 꼽주듯이저래 ㅋㅋㅋㅋㅋㅋ앞으로 읽씹하돈가 차단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8: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웃어줘... 진짜 고추 도려내고싶다 ㅅㅂ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32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미친 거 아니야 진짜 ?? 하 증말 저런 것들 다 무시해 알고 말하거나 그냥 생각도 안 하고 말하거나 상대 해주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3 23: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 치는 게 아니라면 개나쁜새끼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