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예쁜 애들 특징 (ㅇㄱㄹㅇ

ㅇㅇ (판) 2019.11.14 00:58 조회29,807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1. 자기도 자기 예쁜거 암
그래서 오히려 더 철벽치는 경우 많음.
자기가 어느 정도인 지를 아니까 스스로 함부로 남자 만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는거임.

2. 더 예뻐지고 싶어함
이미 정말 예쁘지만, 자기가 어느정도 예쁘니까 더더더 예뻐지고 싶어함.
그래서 아주 소수는 외모에 극도로 집착하기도 함
대부분은 그냥 꾸준한 자기관리에 그치는 것

3. 주변에 친절함
자기가 예쁘다는 걸 아니까, 시기를 받기 쉽다는 것도 암
따라서 최대한 꼬리잡히지 않을 만큼 친절하게 사람들을 대함

4. 스스로 엄격하고 공부도 열심히 함
다른 애들이 외모 걱정할 시간에 자기는 운동, 청결 유지, 가벼운 화장 정도만 하면서 공부에 집중하는 경우 많음 


물론 아닌 애들도 있지만 대부분 다 이럼 ㅇㄱㄹㅇ
87
22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9 2019.11.14 23:34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롭다고 나 자신과 타협하여 아무나 만나기엔 내가 너무 아깝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20: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은 좀 애매하고 나머지는 ㄹㅇ인듯 주변에 저런애 있어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5:56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첼시 2019.11.16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점만 말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8:4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왜 자꾸 올라오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11.15 15:5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더 예뻐져아하는거 어느정도 인정.. 예쁜애들은 계속 이뻐지더라구요 기준이 엄청 높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케바케인듯 얼굴 이뻐도 인성이 안좋은 애들 많더라 1번은 ㅇㅈ 이쁜애들은 확실히 지가 이쁜거 암 근데 이쁜걸 악용하는 애들도 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그러는게 아니라 그러고 싶은 애들도 많다 스스로에게 엄격한게 어디 쉬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주 왕대갈이 변태의 관찰 주작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룰루랄라 2019.11.15 09: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쓰는애들 1000퍼 못생김 맨날 남 보면서 사소한거 가지고도 시기 질투....
답글 1 답글쓰기
29 2019.11.14 23:34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롭다고 나 자신과 타협하여 아무나 만나기엔 내가 너무 아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3: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ㅆㅇㅈ ㄹㅇ이다 이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은 좀 애매하고 나머지는 ㄹㅇ인듯 주변에 저런애 있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9:0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개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7:3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ㅎ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7: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니 얼굴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5:56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1:31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은 케바케임 자기이쁜거알고 존잘남들한테 철벽안치고 어장치는여자도 있어 내친구가그러든데
답글 1 답글쓰기
82겹살김지용 2019.11.14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존못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01: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인정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