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연인간 입냄새 해결방법 좀..

여자 (판) 2019.11.14 12:17 조회70,919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결혼까지도 생각하고 있는 연상 남자친구와 2년째 연애중인 20대후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남자친구 입냄새 때문에 돌겠어요...

양치도 자주 하고 비흡연자(이전 오래 흡연했으나 끊은지 5년차)인데도 너무 심해요 AGR똥내..
그렇다고 식습관이 안좋은 것도 아니구요. 깔끔한 사람이에요.

저는 가끔 집에서 형제끼리 나 입냄새 나냐고 서로 물어보는데 저는 흡연자에 위가 좋지 않은 편임에도 그렇게 심한 소리까진 안들어봤는데... 그래도 늘 내가 입냄새 날거라는 걱정이 들어서 최대한 상대방에게 안들키게? 하려는 습관이 있거든요

제 생각에는 남자친구도 위에서 올라오는 냄새 같아요.

근데 정말 지금까지 살면서 입냄새 얘기 한번도 안들어봤을까 의심이 들 정도로 심해요. 진짜 똥내/음식물쓰레기 냄새 나요.........

연애초반 때부터 아 이사람은 입냄새가 좀 있는 사람이구나~ 했는데 점점 심해져서요..

최근 몇 달 얘기를 하자면..

같이 길 가다 얘기할 때도 입냄새 때문에 얼굴 안보고 직진(정면)상태로 말하게 되구요,

아침에 같이 일어났다 어떨결에 대놓고 구역질 한 적도 있어요.. (숙취 때문이라고 거짓말함)

그리고 같이 잠자리 하는 것도 너무너무 좋은데 키스하기도, 마주보기도 꺼려져서 키스/잠자리 한지도 오래 됐어요ㅎㅎ...


예전에 비슷한 글 봤을 때 구강용품 챙겨주거나 병원 가보라 해라 등등의 방법도 아는데

평소 위생상태 청결한데다 워낙 눈치가 빠른 사람이라 입냄새 때문이란걸 상처받을까봐 못 하구요ㅠㅠ..

우선 나이도 나이고, 건강검진 한번도 안받아 봤다길래 몇달째 언제 가볼거냐, 예약 했냐, 올해 안에는 해봐야하지 않겠느냐 계속 물어보고는 있는데 이것도 너무 오지랖 같아서 이제 더 말하기 신경쓰이구요.. (같이 예약해서 갈 수도 있을텐데 저희 가족은 따로 지정 병원이 있어서 따로 받아야 해요) 남자친구는 계속 '그러게 받아봐야 하는데~ 근데 난 건강하잖아~'로 답하는 편이에요.

혹시나 건강검진 말고도 또 해결방법이 없을지 여쭤보고자 올립니당.. 간절해요

정말 너무너무 착하고 멋있는 사람인데 제가 계속 피하게 돼서 점점 오해하게 될까봐 걱정도 돼요ㅠㅠㅠㅠㅠㅠ
83
9
태그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2:46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말을 해주세요 입냄새 난다고...피해자들이 너무 많은데 당사자는 지 입냄새 나는줄도 모르는 경우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7 2019.11.15 11:40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도결석있으면 아무리 양치해도 엄청나요ㅜㅜ 편도에 노란 알갱이... 결석 있을때 저는 제가 그 냄새를 한번 맡고나서 충격먹고 면봉으로 짜거나 (짜면 안됨 ㅠㅠ) 이빈후과가서 빼달라고 했었어요 . 다행히 지금은 잘 안 나오구 양치하고나서 가글을 꼭꼭 해줘요. 유튜브보면 가글방법 나와요 양쪽 30초씩 고개 젖히고 30초씩. 요즈음 다시 냄새가 올라오는것 같아서 스트레스 받아서 편도수술 고려중입니다ㅠㅠ 님이 냄새 느낄정도면 다른사람도 느낄거에요.. 다른사람한테 듣고 상처받느니 님이 얘기해주시고 이빈후과 같이 가주시는게 나을것 같아요ㅠㅠ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08:39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잇몸이랑 혀 안닦고 물로 몇번 안헹구는 사람들이 입에서 똥내나던데 한두번 헹구면 입냄새 더 난다고 실험에서도 나왔는데 모르는듯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nn 2020.01.03 19: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타까워서 댓글답니다. 전에 입냄새는 혐기성 세균 때문에 난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그럼 혐기성 세균을 없애면 된다는 거잖아요 산소와 관련된 폐..! 폐가 눌려서 혐기성 세균이 안 없어지는 거래요 서서 팔굽혀펴기 하세요 꼭 요...! 꼭 서서하시구 팔 90도로요 제 지인도 이거하고 공복시 식후 감기걸렸을때두 입냄새 다 잡았대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꼭 완치하셨으면 좋겠어요 입냄새때매 사랑하는사람과 헤어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9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댓글쓸라고 로그인한적 처음인데.. 저도 정말..이거때문에 머리터진적있어서 이문제는 주변사람들한테 말도 못해요.. 저는 결국 남자친구랑 치과 갔어요 같이ㅋㅋㅋ같이 스케일링 받자고 해서 괜히 저까지 받고 왓지만 스케일링 하니까 냄새가 줄긴 했었는데 제 구남친도 편도결석이었던거 같아요 저암 ㄹ머리아프더라구요..........저는 키스하기도 싫어지더라구요 옮을거 같고..진짜 희대의 문제 임냄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쓸려고 로그인 했네요 치약 바꾸기 강추입니다 페리오 이런거말고 암앤해머 덴탈케어오리지날 베이킹소다 이걸로 바꾸세요 저희남편이 그랬거든요 양치를 해도 냄새가 나는데 양치를 엄청 잘해도 나더라구요 핑계는 아주 좋은 방법이 있어요 턱드름을 유발하는 안좋은 성분이있다 들었는데 까먹었다 내가 써보니 너무 좋다 바꾼후로 저희남편 점심 양치 건너뛰어도 냄새 안나드라구요 강추 방법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냄새ㅜ없애는 방법은 입냄새 제거 스프레이 사요
답글 0 답글쓰기
오리 2019.11.16 0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말을 해줘요. 결혼까지 생각한담서 그정도 말도 못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나 편도가 안좋은거 아니냐 아님 혹시 비염인거 아니냐 걱정된다고 병원가보라고 하세요 진심으로 걱정해주면 입냄새나서 그러나 눈치채도 기분나쁜건 잠깐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첼시 2019.11.16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건 서로를 위해 이야기해주고 치과 방문해주는게 좋아요 숨길필요없어요 숨길수록더욱 심해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냄새에 예민해서 신경 많이쓰는데 속이 안좋거나 편도결석때문에 나는냄새 아니면 양치질 잘하고 (혀잘닦고)테라브레스 가글 아침 저녁으로 하고 클러치에 항상 약국에서 파는 입냄새 제거 캔디랑 구강스프레이 들고다님...특히 테라브레스 효과 짱임 하나 사줘봐영 캔디랑 구강스프레이 들고다니는것도 진자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정도로 심하게 입냄새 나는건 편도결석.... 그냥 솔직하게 말해.편도결석 있는 것 같으니 이비인후과 같이 가보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을 데려가세요 ㄷㄷ 그정도면 사회생활할때도 지장있을건데...
답글 0 답글쓰기
아이티 2019.11.15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속에 커피 먹고 담배펴봐 뻑 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19.11.15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을해 말을!!!!!!!!!!!!!!!!!!!!!!!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진짜사랑하는거알지? 당신민망하라고하는얘기 아니고 진짜걱정돼서 하는말이야.. 위가안좋으면 위에서냄새가올라온대 내시경한번해보자 난괜찮은데 당신건강이 걱정돼.... ....... ......... 라고 남자친구긴 말해주더라구요 내시경하고 위산이과다분비되어서 공복없이 위장관리하고 좋아졌어요. 그얘기들을때 너무민망하긴했는데 두손꼭잡고 눈보면서 진솔하게 이야기해주니 아 나를진짜걱정해서 하는말이구나 싶었어요. 진지하게 이야기한번 나누어보세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도 안해주고 억지로 참아가며 만나주는 사람들도 나쁜사람들이지..상대를 정말 사랑한다면 말해줘야 하는건데..그거 계속 방치해 두면 사회생활에서도 마이너스이에요.나이 들수록 냄새 더 심해질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영양제는 생략하더라도 프로바이오틱스는 무조건 먹어두세요.평생동안 먹어야 해요,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7:3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모하나 믿고 자기 몸관리 안하는 사람들,,여자중에도 저런애들 있던데 냄새가 너무 역해서 결국 며칠못가 헤어지더군요.그럼 그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하면 될텐데 치료도 안받고 계속 남들에게 피해주는건 왜 그런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제 페북에 뜨던데 유산균 먹으면 낫는대요!!! 요플레나 요구르트같은것들도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11.15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도저히 못참고 2주일만에 헤어졌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6: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썩은내를 맡고도 2년이나 사귀고 잠자리까지 하다니 ㅋㅋㅋㅋ난 하룻만에 바로 끝내는데 저런남자 만나면...정말 만정 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6: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여 남친 혓바닥봤어요? 혹시 백태잔득끼어있거나 잇몸질환있거나 ~전에 어떤넘봤는데 지는 태어날때부터 이빨튼튼한거 타고나서 하루에 한번씩 이를 닦는데도 하나도 안썩었다고 자랑질하면서 입쳐벌리는데 혓바닥이 아오 무슨 거북이 등껍질인줄~ 우엑~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