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모든 시즌 조작 맞다는데?

ㅇㅇ (판) 2019.11.14 13:11 조회119,497
톡톡 엔터톡 프듀X


오늘 뜬 기사고 위키트리 인사이트 아님 무려 연합뉴스 ㅋㅋ


https://m.yna.co.kr/view/AKR20191114026251004?input=1195m

630
16
태그
신규채널
[아미커몬호] [소나무인가] [내남친자랑]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2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4 14:13
추천
384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원은 조작 아니라던 와나블 다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4:04
추천
28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2는 아니라 하더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5:07
추천
1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업비리로 치면 3,4는 입사하고 까발려진거고 1,2는 퇴사까지 하고 까발려진거 아니냐 입학비리도 1,2는 졸업까지 끝낸거고.. 일반인이면 경력,학력 삭제되거나 할텐데 얘네는 돈도 벌거 다벌고 인지도도 탈락자들과는 비교도 안되게 높아졌고 ㄹㅇ꿀빨았는데 일단 아오아,워너원으로 받은 대상, 신인상은 어떻게 되냐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1.15 02:08
추천
70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답글 2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27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거 결과 어떻게 나왔냐? 묻혔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27 11: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도 욕만 먹다가 결국 해체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6: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1,2는 정산이라도 받았지... 앚즈원은 정산도못받고 엑스원은 제대로 활동도 못했는데 무슨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ba순이 년들 아갈하고 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녕아..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했니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5 13:4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전소미가 춤을 못 춘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3:3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톡선에서 내려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자도 앚엓꼬라지보기싫은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거 너무 관심없다 기사도안나고 엑스원땐 기사 도배였는데...해체해서 그런가? 엑스원도 해체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5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이제 그만하자. 이쯤이면 서로 팬덤 개팼으니까 이제 다같이 한마음 모아서 cj 진상규명이랑 보상내용 촉구나 하자 제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연예인좋아하는 애들은 x대가리라고하는거야. 그게 대부분 10대여고딩이라는게 함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47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 워너원 출신들도 주작멤이든 찐멤이든 아이즈원 엑스원처럼 방송 다 막혀야 되는거아님?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앚엑 주작 밝혀졌을때는 추천수 개높고 하루종일 톡선 1위였는데 시즌12 밝혀지니까 개조용한거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4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는 왜 지들 까던게 워너블만 이라고 단정짓는거임? 말로는 조작이니 뭐느니 하면서 정작 제일 중요한 본질을 흐리고있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메랑은 진리ㅋㅋ조작프로그램에 속은거 부끄럽지도 않나ㅋㅋㅋㅋㅋ워너블들 타돌 팰때는 신나하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시즌1만 봤는데 시즌1도 좀 이상하긴 했음. 노래, 춤 아예 못하는애고 몸치인데 드라마처럼 누가 도와줘서 나중에 발전한 모습으로 순위안에 든다. 이렇게 스토리 만들어놓고. 솔직히 외모도 다른 친구들보다 뛰어난것도 아니고 늘었다고 해도 실력이 높은것도 아닌데 자꾸 순위안에 들고 좀 이상했음. 노출도 너무 많이 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회수는 많은데 왜들 관심이없냐ㅡㅡㅡㅡㅡ재미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28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에서 황민현도 빠져서 솔로했음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에서 조작 아닌 멤버도 조작 그룹이라고 욕 했으면서 강 씨 욕하니까 난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뭐해 ㄱㄷㄴㅇ공중파 엠씨한다고 오늘 기사도 내줬던대 워너원이던 아이오아이던 해체해서 뭐.. 엑스원 아이즈원도 해체하고 공중파 출연해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