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동한 할로윈 비하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1.14 13:45 조회8,43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일단 이렇게 생긴애가 김동한인데









































































 

 

...

우리애 아님 암튼 아님 무조건 아님 맞았대도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ㅠ한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다소곳해서 화난다ㅠㅠㅠㅠㅠㅠ세상에 어떤 에나벨이 저렇게 얌전하게 공기놀이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 얼굴 그렇게 막 쓰지 마...

제발







김동한 너는 왜 이렇게 모든일에 항상 열심이어서ㅜㅠㅠㅠㅠㅠㅠ

이런건 좀 대충대충 하란말이야

 

 

 


 


이런애가요...








 


사실 이렇게 생겼는데요....


못 믿겠다구요??











 


저도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얘가 김동한이고요..

아까 그 에나벨은 글세요..저도 잘모르는 앤ㄷ.....

아..아니 걔 김동한 아니라구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
3
태그
신규채널
[ㅉㄸ들왜이]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4 14:3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ㅐㅐ 2019.11.18 15: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올린 머리 진 옆모습 닮았다.
제이홉 6
진 4
정도로 섞여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8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3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