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 짹 소셜 비상

ㅇㅇ 2019.11.14 14:39 조회1,284
팬톡 방탄소년단




우리 지금 넬봇 소셜 완전비상이야

무한알티 폭풍틧하러가자

옛날꺼 보다가 풋풋한 애들 사진 몇개 가져옴ㅋㅋㅋㅋ

until:2015-06-26 from:BTS_twt

날짜변경해서 검색하면 옛날꺼 볼수있음



















근데 옛날사진보니까 우리슥찌 셀고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
3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버스에 올린다면 이것도 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5: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위키pi디아인가도 들어가고 있지?? 거기도 들어가야한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5: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버스때문에 그럴거같더라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하게 하면 짹 잠김 주의!! 그리고 지금 부족한건 rt수래 예전짹 rt중요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버스 생기고나서 자꾸 비상뜨는거 같아ㅜ 짹으로 와서 좀 놀지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14: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상비상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1023)
  2. 2 생일인데 ㅈㄴ서운하다.. (271)
  3. 3 충격적인 트위터 해킹 성착취 .. (584)
  4. 4 Rm브이앱 현웃터짐 (137)
  5. 5 비행기를 타고싶지만 못타는 뷔 (132)
  6. 6 주문하지 않은 떡케이크, 환불 .. (222)
  7. 7 나 방탄 입덕위기인데++ (112)
  8. 8 +추가) 와 제이홉 콧대 장난 아.. (11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