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앞머리 내린 김세정

ㅇㅇ (판) 2019.11.14 15:35 조회49,74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 수능 보는 모든 수험생들 나올 때 제 표정 짓길 바라요'




 

개이쁘다

앞머리 내렸는데 ㅈㄴ이뻐


 

역시 세정이 웃을 때 존예임

화보 찍는건가>? 앞머리 내리고 화보 찍어줬으면 좋겠다ㅠ




범바너 제작발표회했을 때는

앞머리 없었는데




 


앞머리 있으니까 더 분위기 있어진듯

앞머리 없을때는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김세정 is 뭔들

뭘 하든지 다 예쁨 세정이는




 


말도 예쁘게하고 뭐든지 열심히하는게 눈에 보여서

안예뻐할수가 없다






세정이는 사랑입니다

큐티 러블리 세정이가 다해ㅠㅠㅠㅠㅠ♥

72
14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6 15:13
추천
1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마가 너무 넓어서 앞머리 있어야할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07: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솔로로 나와줘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7 16: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 김세정은 빼박 데뷔였음..ㅇㅇ.. 전소미랑 김세정 둘이서 1,2위 번갈아가며 먹었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9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정이 범인은 바로 너에서 알게되었는데 참 예쁘고 싹싹한것같아보이더라
야무질것같고...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완전 달라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엉니 요즘 머함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흑흑흑 2019.11.17 20: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앞머리 없는데 더 이쁜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6: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 김세정은 빼박 데뷔였음..ㅇㅇ.. 전소미랑 김세정 둘이서 1,2위 번갈아가며 먹었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3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웃을 때가 아닐텐데 ㅋㅋ
어쩌면 속으론 피똥 싸는 괴로움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 시점에 인스타나 하는 빡대가리 짓은 바보 아닌가 싶네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9.11.17 08:18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7: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솔로로 나와줘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ㅊㅊ 2019.11.17 02:0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흑발에 앞머리 있으니까 확 살아나네. 아이돌의 요정컨셉보다 배우컨셉이 더 어울릴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16:2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예뻐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5:18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남자 가리지 않고 호감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5:17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의 정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5:13
추천
1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마가 너무 넓어서 앞머리 있어야할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1: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 핵존예... 기르지 말고 가끔 넘기는게 조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정이형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