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낮뜨달에 나으리 이사람 좀 어울리지않냐

ㅇㅇ (판) 2019.11.14 15:49 조회100,91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예전에 판에서 보고 저장한건데 느낌있지않음? 아님말고..그리고 추가로 키도 알아왔는데 186이래..와우

466
33
태그
신규채널
[죽고싶음] [조두팔] [답좀제발] [일지] [낚시]
1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4 15:50
추천
1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시바 누구임 이때까지 본사람중에 젤 잘어울리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20:17
추천
7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영 쥔나 잘생겄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15:54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ㅠㅠㅠ ㅈ김재영 제발 김재영 말곤 없다 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1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아예 비주얼 싱크로대박에 연기도 잘하는 쌩신인 발굴 했음 좋겠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6 22: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 어울린다. 요즘 주말드라마 보니깐 연기도 괜찮더라 신인같던데 시크한 느낌이 딱 도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1:5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지섭이 딱인데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7: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장 근접인데 등빨이... 성훈이나 최진혁정도는 되야해서 그리고 연기가 ㅜㅜ 김재영좋아하지만 과연 잘 소화할 연기력이 될지는 말 못하겠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11.16 15: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도현도 괜찮던뎅...!! 델루나에 나왔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데 연기를 잘 해야 될텐데 나으리 역할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맞는데 연기 할때 무게감이 1도 없음 진짜.. 절대 안돼. 나으리는 무게감이 생명인데.. 저분 연기력으로 절대 안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연기력좀 누가 강제로라도 키워줘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으리가 실존 인물였다니..? 모델로 그리신 수준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5: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으리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낫긴 한데 난 걍 드라마 안 만들었으면 좋겠음 ㅠㅠㅠ 김재영이 제일 나은데 좀 더 나른? 하고 더 샤프한 느낌이 있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2:2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훈이야 성훈 제발 성훈 ㅠㅠㅠㅠㅠ 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1: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생가했었는데 진짜 다들 존잘이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번째 피식한사진보고 녹두전 여주좋아하는 나쁜남자애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재림도 좋은데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으리ㅠㅠㅠㅠ 앓다 쥭을 나으리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무 말랏어 운동좀 해야할듯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5: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낮뜨달 몇년 전 부터 드라마 얘기 나왔는데 아직도 아무소식 없는걸 보니 걍 드라마 안나올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말드라마에서 본것같은데 뷰티풀원더풀어쩌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11.15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괜찮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