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채연팩 효과개지린다

ㅇㅇ (판) 2019.11.14 22:08 조회32,18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한지 이주??? 정도됐고 이거말고는 스킨케어 바꾼거 한개도 없는데 여드름이 없어지기보다는 피부가ㄹㅇ 맑아졌음 위에사진이 전이고 후가 오늘찍은거!!!진짜 효과짱인듯




7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남겨]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01:50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일주일맘네 커짐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4 22: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 하고 나서 지우니까 얼굴 엄청 가렵고 빨갛게 되던데 원래 그런거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 담에 해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샵아님??? 점도 희미해졌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정채연팩 효과 지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굴형 진짜... ㅋ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유팩같이 천연팩들 안맞는 사람들 많으니까 귀뒤나 손목에 테스트 꼭 해봐 나도 옛날에 좋다고 뭣모르고 했다가 피부 개뒤집어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ㄴ 2019.11.15 19: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갑자기 ㅈㄴ커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ㄴ 2019.11.15 19: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도차이구만 딱봐도....머리 빛받는게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ㅊㅇ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2: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꿀 안 맞거나 지성인 애들 하면 큰일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9: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넬보고 앵그리버드 눈썹문신인줄 ㅋㅋㅋㅋㅈ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8: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째 얼굴이 더 커졌는데?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6:1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밝은데서 찍으셨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거효과아예없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그거하고 얼굴이 엄청 가렵길래 바로 씻어냈는데 뭐 엄청 올라왔었어ㅠㅠ 안맞는 사람들도 있으니 조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1:50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일주일맘네 커짐
답글 6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