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혼자인 내가 학교 개꿀잼으로 다니는법?

ㅇㅇ (판) 2019.11.14 22:10 조회85,27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 아침에 보니까 톡선가있네 ㅠㅠ 내글 읽어줘서 다들 고마웡! 그냥 난 내가 평소에 돌아다닐때 생각하고있는 것들을 적은건데 ㅠㅠㅠ

그리고 나 찐따라고 댓글다는 애들 있더라고. 솔직하게 말하면 어떻게 보면 맞다고 생각해! 난 원래 당당하게 인정할건 인정하는 성격이라ㅎㅎ

근데 난 다른반에 단짝친구 등하교 같이하고 밥같이먹는 친구도 있구,
학교에서 쉬는시간때 다른반에서 노는 친구 3명있어서 재밌게 다니구있엉!
다른반에도 인사하는애 몇명있구. 같은반애들도 화장실에서 마주치면 인사하구 헤어스타일같은 시시콜콜한 얘기 하는편이양.

고냥 무리가 없을뿐..ㅠㅠ 약간 나에 대해 얘기한 부분이 없어서 적어봤당!


안뇽 난 친구 전학간 뒤로 반에서 친구 없어서 혼자 다니고 있는 중3이야!

남들은 막 학교생활이 막 우울하고 기분 안좋을 것 같은데 사실 별로 그렇지도 않거든. 내 멘탈이 세서 그런가 " 뭐 내 알바아닌데? " 하고 넘기면 그만이더라고.!

오히려 내가 행복하게 사는법, 무엇을 할때 행복한지 매일 생각해보고 혼자 여행가고 예쁜옷입고 맛집 찾아다니고 영화보는거 좋아해서 막 매일매일 즐거워 ㅎㅎㅎㅎㅎ

이제 곧 졸업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나 예고도 합격해서 별로 수업들을 필요도 없는데 내가 학교에서 지루할때 할꺼없을때 하기좋은거 알려줄게!


1.내가 좋아하는 주제에 대해 메모하기!


참고로 난영화나 드라마 보는 걸 정말 미친듯이 좋아하거든 ㅋㅋ 맨날 밤새며봐. 넷플릭스 개꿀잼.

키워드를 네모치고 다이소 뜯어쓰는 공책있잖아. 거기에 보고싶은 영화나, 드라마 아님 봤던것들을 다 써!

그리고 그거에 대한 리뷰를 쓰는거야! 길게 쓰는것도 아니라 한줄씩 짧게!

어제 봤던 영화 기억도 나서 기분좋고 막 빠져들면서 쓰게되. 명장면, 눈물났던부분, 인상깊었던장면, 좋았던 ost 별거아닌 얘기들까지 전-부.

또 내맘대로 드라마.영화 순위를 매긴다.. 그럼 조카 시간 빨리가고 막 심오하게 수학문제 푸는것처럼 고민하게되..

내가 앞으로 보고싶은작품들 쓰는것두 좋고!

내가 최근에 재밌게 본 작품은 너를만난여름 가장보통의연애 비긴어게인 ㅠㅠ 띵작들 ♡



2. 자기관리 할 것 적기

막 거창한게 아니라 정말 간단해!

예) 3일 다이어트법. 식단관리. 음식레시피. 일찍자기. 피부좋아지는법. 내 스킨케어루틴. ㅋㅋㅋㅋ 등 나를 가꿀수 있는 모든것들에 대해 쓰는거야

- 운동할 것들 (스쿼트50개, 막춤 30분)
- 아침 공복에 차마시기. 유산균 먹기

이런식으로 가법게! 그럼 막 집에가서 해야지ㅎㅎ 막 열심히 사는것같은 느낌도들구.

3. 쇼핑리스트 적기. 입고싶은옷들 적기.

평소에 집에서 학원갔다와 숙제해야되고 폰봐야되고 밥먹구 그럼 다이어리 쓰기도 귀찮아지잖아. 이런 내 취미생활같은거 생각할 여유도 없고.

그럴때마다 사고싶은 화장품들, 옷 코디같은거 내가 입고싶은것들 적으면 기분 좋아짐!

4. 내가 무엇을 할때 행복한지 적기!

- 82년생 김지영 영화보기.
- 베스트셀러 도서, 여행의이유 읽기!
- 삼겹살집가서 혼자 고기먹기
- 차이나타운으로 당일치기 인천여행가기

등등 내가 하고싶은 버킷리스트들을 적는거야!
내가 행복해지는법도 적구 ㅎㅎ

5. 좋아하는 노래 안무짜기

- 이건 나만의 방법인데! 내꿈이 댄서이기도 하고 ㅎㅎ 춤추는걸 워낙 좋아해서 큰 동작들, 소모 많이되는 동작들 짜는것도 자주하는편이야!

- 내가마치 퀸덤의 한 멤버가 된것처럼, 현아가 된것처럼 무대에서 춤추는걸 상상하며 ㅋㅋㅋㅋㅋㅋㅋ 조카 웃기지.. 나도 가끔 현타와..

☆ 오늘만 버티자 ☆ 는 마인드!
이 하루만 버티면 집에와서는 영화보며 내가 좋아하는 것들하고, 전기장판안에서 귤까먹고..ㅋㅋ 쉬는 상상만 해!

이 학교가 끝나면 난 지하철타고 여행을가 바다를 보고! 맛집 찾아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영화를 보고 눈물도 흘리고 전율도 느끼고.

내가 좋아하는 마카롱도 집에 포장해와서 먹고, 일주일에 3번정도 이렇게 여행이나 가고싶은곳들 가면 피로가 싹~ 풀린다! 별 잡생각들도 잊히고

예쁜옷입고 학교끝나고 도서관가서 책빌리는것도 되게 좋아 ㅋㅋ 가끔씩 앉아서 인생이렇게 살아야지~ 하며 맘도 정리하고!

가끔 스트레스 받는애들 보면 안타깝더라. 이렇게 사는데 재밌는것들이 많은데ㅠㅠㅠ


내가 맨 뒷자리이기도 하고 뭐 적고있음 필기하는것처럼 보여서 ㅋㅋ 쌤들 신경안쓰이게 조용히 놀기좋아ㅠㅠㅠㅠ 진짜 이방법 꼭써봐! 수업시간마다 즐거워지는거 보장이당 ㅋㅋㅋ 공책하나 볼펜하나만 있음됨!

내가 하고싶은말은 니들이 혼자 다닌다고해서 주눅들 필요없어! 오히려 자기할말 못하고 살면 그게 더 억울하지 않겠어?

남들은 너한테 딱히 관심없어. 관심있다해도 음 혼자여서 다른반친구랑 다니네~ 하고 말겠지! 누가 그렇게 심오하게 생각하겠어 ㅋㅋㅋㅋ

그럴수록 더 아무렇지 않은척, 더 자주웃고 애들한테 친절하게 대하고. 내가 불행해봤자 나만손해! 남들은 그시간에 더 행복하게 지내는데 나도 그만큼은 행복해야되지 않겠어?

자신한테 계속 난 멘탈이 세다! 멘탈이 세다! 최면을 거는거야. 사실나도 자존감 되게 낮아. 근데 뭐? 무슨 상관이야? 내가 행복하면 그만인것을.

책 에세이 같은 것들도 많이 읽으면 마음 위로되고 도움되! 모두 중3들 졸업 별로 안남았으니까 좀만 더 버티자:) 홧팅!






290
30
태그
신규채널
[댓남겨]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1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0:50
추천
1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벌써 너를 채우는 방법을 터득했구나. 자존감이 굉장히 높을거 같아. 타인에게서 외로움을 채우는 것보단 네 스스로 채워나가는게 참 보기 좋아. 무슨 일이든 잘 할거야. 파이팅^^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08:25
추천
11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ㅆ보고 찐따라고 하는애들 혼자서는 못 다니는 애들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잘다니고 애들이랑도 잘다니는 애들은 이런 글보고 찐따라고 안해. 찐따라고 하는 애들 보면 혼자 다닐땐 ㅈㄴ 남의식하고 어버버하면서 어리삐리하게 굴면서 친구들하고 다닐땐 세상 잘나가는척해. 저런 애들 떨궈지면 또 어디가서 쭈구리같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10:02
추천
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혼자 다니는게 뭐가 찐따야 ㅋㅋㅋ 찐따뜻을 모르냐?? 분조장에 남피해주는것들이 찐따지 저렇게 혼자 즐길거 즐기고 혼자있는거 좋아하는게 뭔 피해를 준다고 찐따래 하여간 진짜 친구없다고 찐따라하는것들 정작 지들은 친구없이 아무것도 못하고 급식도 혼자 못먹으면서 ㅉ 이러니까 한국이 욕을먹지 남 인생에 이래라저래라 하지말고 본인들 자존감이나 키우길 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8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즐겁게 다니는 법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5 0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ㄷㅎ 2019.11.18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뜻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8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쓰니대단해....저렇게맘먹는거 쉽지않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이 엄청 따뜻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2: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렇게 혼자서도 잘 하는 애가 좋더라고 친구로써도 재미있고 본인 인생을 알차게 사는거 같아보여
답글 0 답글쓰기
0 2019.11.16 1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혼자다니는거 찐따아니야 다른사람신경쓰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이거 지우지말아줘! 책갈피 할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너무 멋있고 대단한거 같애ㅠㅠ 나도 내년에 혼자 다닐 수 있어서 걱정하고 있는데 이렇게 해봐야겠다 정말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꿀잼으로 학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처럼 자존감 높은 사람이 되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5 22: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은이이어서) 그리고 한번 왕따는 평생 왕따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나본데....내친구들 왕따 였던애들 꽤 있음. 나 초딩때 왕따였는뎈ㅋㅋ 나 중딩때 왕따였는뎈ㅋ 이러면거 그냥 아무렇지 않게 얘기함. 나도 중2때 은따였는데(가정사정때문에 반애들이랑 어울리기도 싫었음.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고딩대딩직장...뭐 잘만 살아ㅋㅋㅋ 왕따였던 애들 다 잘살아. 결혼해서 잘 살고. 그러니까 한번 왕따였다고 주눅들지마. 너네가 문제가 아니야. 그때 그 상황이나 어떠한 사건이나...어떤 사람이나...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너네 잘못이라고 생각하지마. 당당하게 지내. 조롱하면 그냥 피식 웃어주고 개무시해. 물론 심한짓하면 학폭위 열어야지. 여튼 당당하게 지내세요. 나는 어릴때도 왕따였던 애들하고 그냥 아무렇지 않게 말하고 지냈었는데(친구가 놀지말라고 해도). 그런 애들이랑 말해보면 이상한거 하나 없음. 물론 독특한 애들도 가끔 있었지만 남한테 피해안주는데 괜히 독특하다고 왕따시키고. 이해안됐음. 그러니까 왕따 당했다고 주눅들지말고. 반에 왕따 있다고 일부러 피하지 말고 그냥 아무렇지 않게 대화했으면 좋겠음. 억지로 안맞는데 친하게 지내라는게 아니라. 그냥 사람대사람으로. 인간관계가 다 그런거지. 누굴 무시하고, 그냥 이유없이 싫어하고, 괜히 열폭하고..그런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거고 그런 사람들은 절대 행복해질 수 없음. 다 지같은 친구들만 꼬이고. 정말 인생의 진리야. 비슷한 사람들끼리 사귐. 서로 뒤에서 욕하고...ㅋㅋ 얼마나 한심해..ㅋㅋㅋ 글쓴이처럼 힘든 상황도 혼자 잘 이겨내는 사람이 진짜 강한사람임. 나중에 나이들고 생각이 좀 넓어지면 이런 사람이 진짜 멋있고 강한 사람이구나..느끼게 됨(물론 어려도 느끼는 사람 많겠지만). 그리고 혼자서도 잘하는 사람들이 성인되면 오히려 더 잘지냄.
답글 0 답글쓰기
뚜뚜루 2019.11.1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여기에 처음으로 댓글남기는 30살 오..아니 아저씨야! 학생 때나 회사 생활 때나 인간 관계는 크게 다를게 없던것 같아. 근데 벌써 혼자 자기만의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너무 좋게 보여서 댓글 남긴다! 앞으로도 화이팅하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0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우리반에서 혼자 다니는 애가 집가서 이런 글 쓴다고 생각하면 되게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머시써 ㅜㅜㅠ 나도 한번 노력해바야겠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