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나 수능 34344 뜸 대학 어디가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1.15 00:01 조회54,63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9평 42322 10모 13313 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학이 이렇게 뒤통수 갈길줄 몰랐다 ~~~
수능만 바라보고 논술 4개 썼는데 최저 두개 간신히 맞출듯
와 진짜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 이 성적으로 대학 어디가?
인서울 목표로 달렸는데 충남대 갈수는 있으려나?
이과니까 가능하지 않을까?
재수를 해야하나????
너네라면 어떡할래ㅠㅠ
나 솔직히 고삼 열심히 안했어 목표 꿈 이런거 없어서..
그냥 인서울만 가고싶었는데..
너네라면 그냥 충남대 성적맞춘과 vs 재수 뭐할래
교육과정 바뀌니까 또 무섭기도하고 ㅜ
그냥 짜증난다......
74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연락할말] [귀엽지] [ㅈ같아] [고2임신발] [뭐라설명해] [개혐] [공포썰]
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ㄴㄷ 2019.11.15 16:37
추천
6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심히 안했는데 뭔뒤통수야 ㅎㅎㅎㅎ니 실력이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19.11.15 22:13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대 못가 ㅋㅋㅋㅋ 충대 ㅈㄴ 무시하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15 21:3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평이 저런데 어케 인서울을 꿈꾼거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1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3이면 경기권 낮은대학이나 지거국 낮은 과 가능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장도면 그냥 실력대로, 평소처럼 나온거임. 맨날 1받던 과목이 3,4뜨는걸 보고 뒷통수맞았다고 하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9: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원대도 못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6: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수능본 현역고3인데 뭔생각으로 충대거리는거임?? 너충대 어림도 없어...그리고 9모 저등급이면 논술 최저맞추는것도 위험한 등급인데 어떻게 4개씩이나 지원함?? 최저없는거면 상관없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10: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현실이 진짜 잔혹하다...3등급도 21퍼 안에 드는 나름 잘 한 점순데 인서울도 힘들다니
답글 1 답글쓰기
00 2019.11.16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천대는 몇등급쯤 갈 수 있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111 뜨면 어디 갈 수 있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8: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남대 교과 최저도 3합 10인데 (탐구는 평균으로 들어감) 저 등급으로 갈 수 있을까...?? 간당간당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나야나 2019.11.16 06: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354 5534 받았었는데 나군 동덕여대 보건관리학과 예비13번 1차추합 가군 인천대 신소재안전공학부 예비몇번인지 가물가물한데 사십몇번이었던듯?5차추합함ㅋㅋ 08수능이었지만 나도 인서울할줄은 꿈에도 몰랐어ㅋㅋ 재수생각하고 상향지원했는데 대박남ㅋㅋ 아직 원서영역이 남아있다ㅋㅋ 과감하게 넣어봐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3: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함 실력대로 나오면 수능 잘 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취업잘되는 과ㄱㄱ 결국 나중에는 취업이 짱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주대는 몇정도 되어야 갈수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평이랑 등급 비슷하게 나왔네.. 원래 너 실력인거같은데ㅜ 삼년동안 한거 세배로 일년안에 할수있으면 재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성적 맞춰서 가 니 재수 괜히 했다가 후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능 13321인데 수시 경기대 호조과 일차붙었는데 면접가야함??호조과 컷이 높다고 들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재수라도 할 수 있으면 다행이지 우리집은 내가 알아서 알바하고 돈벌어서 재수하래 돈없다고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평백 81에 영어 2인데 삼여대 안돼? 진짜 눈물나 수학은 원래 못했지만 국어랑 사탐은 믿었는데 진짜 개조졌어 어떡해 나? 진학사 지금 8칸인데 앞으로 3칸은 떨어질 거 생각해야 된다며.. 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2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나 이관데 국어영어한국사 다 1인데 수학과탐 다 4임... 문과로 돌리면 가능성 있어??ㅠㅠ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