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114 티타임/asc 그외 오다가다줍한 움짤

ㅇㅇ 2019.11.15 02:29 조회82
팬톡 TXT모아
본문은 티타임
다른멤 기다렸는데 이거밖에 안떠..
댓글창 그외짤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0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ㄴ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ㅁ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ㅈ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ㅗ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룸 이후로 나온짤은 수백개도넘어 초반에 몇십개줍다가 때려쳐서 지금올린짤들이 맥락이안맞아ㅋ 특정멤버만 너무마니 나오는거야...짜증나더라구 줍다보니까..팬톡에올릴때 편애하는거같잖아 안그래도 아이돌룸 움짤올릴때부터 내가 떨떠름해잇엇거든ㅋ그래도 습관때문인지 중간중간 이건해야겟다 싶은거한게 지금올린거. 저번주부턴가? 언제였지 언제부턴가 세명움계가 너무너무늦어져ㅠㅠ공방뛰는움계도있고ㅋㅋㅋㅋ 너무마니 나오는 멤버계는 초단위로 움짤짜서 알림 죠나마니오구...후....지금은 줍도안함 팬톡에 어케걔만 주구장창올려... 답답허다요즘ㅋㅋ50개올리는데 한시간씩이나걸리고 ㅅㅂ짜증나ㅠㅠㅋㅋ 5g왜케구려.....그러거나 말거나 또줍해올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ㅅㅂ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ㅏ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ㄴ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ㆍ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ㅢㅣ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0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톡커들의 선택
  1. 1 디자인계 3대 쓰레기 ㄷㄷ (105)
  2. 2 유치원에서 학대당하는 딸을 본.. (127)
  3. 3 아버지때문에 한쪽눈이 실명됐.. (152)
  4. 4 카페알바가 단골도 챙겨야하나요? (125)
  5. 5 건강이나 심리불안에 고통받는 .. (134)
  6. 6 와이프를 사랑하지만 이혼하려.. (94)
  7. 7 로켓배송 받는다고 뭐라하는 옆집 (89)
  8. 8 추가)인간같지않은 오빠네와 보.. (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