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몸매 기준

ㅇㅡㅇ (판) 2019.11.15 11:23 조회9,153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남자기준의 육덕몸 만들기가 가장 힘듦 전체적으로 살은 있으나 허리는 얇고 가슴도 볼륨있고 적당히 크고 골반 넓고 타고난 부분 이외에 다리는 잘빠졌는데 꿀벅지에 애교뱃살 살짝 있고 그대신에 종아리는 알없고 날씬해야하고 뭐 이런거? ㅋㅋㅋ 옛날 유이 몸매나 걸스데이 유라 몸매 등을 가장 선호하는듯
1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누구냐고너] [누구냐너] [불쌍한것]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15 11:24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6 05: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주왕대갈 46세 유부놈아 작작써라 변태세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체구가 커서 등치도 있고  얼굴도 그만큼 커 제일 문제는 얼굴크기인데 해골을 교체할 수도 없고 안타까운 대두남자가 있더라 그런데 라섹하고 주먹코 성형했던데 인상 더 소도둑늠 같고 짱꼴라 왕서방같아 제일 시급한 두상과 얼굴크기와 찢어진 눈은 안 건드렸더라 그래서 인상은 위협적으로 느껴지고 조금 무섭고 흉악범 같았어 남자가 못생긴 건 어쩔 수 없는데 못생긴 얼굴 부조화로 건드려서 조합이  마귀할범 염라대왕 저승사자 프랑켄슈타인 괴물들 같아 너무 끔찍해서 가까이오면 두렵기도 하고 벗어나러고 때리고 싶을 정도야 피하는 건 당연한 거지??? 사각턱 넙대대 턱주가리 큰바위 주제에 생긴건 성범죄자상에 성욕 쉬어버린 새치머리 동태눈깔 검붉은피부 못생긴 복코 찢어진 눈 지저분한 눈썹과 수염자국 더럽고 불결하고 느끼함 1. 눈찢어진 성범죄상 저승사자같은 흉상 2. 대두에 사각턱 면적 크고 키큰만큼 대가리큰남자 3.복코 왕주먹코 일단 느끼해 짱깨같음 4. 얼굴 검붉고 자주 뻘개지는 변태얼굴 5. 새치머리 희끗히끗 노안할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6 0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싫어하는 타입에 근육돼지 신장내과 돌팔이 메주넘아 살좀 빼라 남자세기가 다 늙어서 엉덩이 펑퍼짐해서 등살 옆구리 큰게 자랑이냐 뚱땡아 요즘 슬림핏 잔근육이 대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11.15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여자들이 좋아하는건 배나오고 젖나온그런남자좋아하냐 좋아하는건 다이상향이지 머가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5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냄져도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5 11:24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